스타벅스 체리블라썸라떼 샘플링 맛 봤는데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띠용~

언니들~

스타벅스에 어제 잠깐 들렀는데

뚜뚠~ 체리블라썸라떼 샘플링 !

달달한게 좋아하는 언니들은 좋아할꺼야ㅋㅋ

완젼 맛있어~

image

돌체라떼에 딸기우유맛나는 완벽한 기분전환음료같애~

위에 크런치도 맛있었어ㅎㅎ

오늘이나 내일 사먹으려공ㅎㅎ

샘플링먹어보고 완젼 괜차나서~
언니들도 달달한거 좋아하면 먹어봐^^

딴 언니들도~
체리블라썸프라프치노보다 체리블라썸라떼가 더 맛있나봐

프라프치노는 안 먹어봤지만ㅋㅋ
라떼는 좋았어ㅎㅎ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싶으면 먹으러가 언니들~~^^*

image

@mingee

Sort:  

위에올려진거 크런치?
데코로 이렇게 있으니까 이쁘기까지하네요

이쁘고 달달하니 맛있구 그랬어영^^*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나온 신상라떼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좀 달다고 생각 했는데
딸기맛 돌체라떼가 정확히 맞는것 같아요.ㅎㅎ

주말에 스타벅스 갈 일이 있을 때
이 메뉴를 봤는데
맛이 있을까, 의문이 들었지만
맛이 있다고 하시니깐 궁금해졌습니다.
계절메뉴라 성공할 지는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