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매주 월요일에 라떼 업그레이드랴~

in #kr6 years ago (edited)

언니들 ! 스타벅스에서
매주 월요일에(6/11일까지)
☆카페라떼☆사면 사이즈업해준댜!

image

image

오늘부터 6월 11일까지랴~
총 9번인가벼~

image

라떼 한잔 당 50원씩 기부된다고 하니까~
괜찮다싶어서 먹으르와써ㅎㅎ
소외계층이랑 분유기부하는데 쓰이나봐~

image

카페라떼♡
숏사이즈시켰더니 톨사이즈로 업! 업!
그리구 스벅카드로 결제하면 시럽이 무료자나~
바닐라시럽 무료추가해서~
난 오늘 4100원으로 득템해쌰~

image

근데 저기에 뙇
샘플링이 있는거야~ 시식하라고 주는 아주 나이스한 타이밍!
위산이 뿜뿜~ 너무 조흐다~~

image

라떼도 맛있고 샘플링도 마이쪄~~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에서 우유사랑 캠페인 한다니까
스벅 카페라떼 좋아하는 언니들은 꼭 사이즈업해!

@mingee

Sort: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감사용~~~^^

감사해용^^

좋은 정보네요^^
내일 달려 가야겠음 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월요일만 사이즈업그레이드 해준데유ㅠㅠ

스벅이 이런게 있었어요..
좋다 ㅋㅋ

저두 자주는 못 가는데요ㅜㅜ
가끔씩 넘 가고 싶을때가여~~^^

ㅋㅋㅋ 순간적으로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하면 사이즈업 해준다는걸로 읽은 저는..골수 스티미언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그런날이 꼬옥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당ㅎㅎㅎ

카페 라떼도 그렇지만 샘플링 너무 부럽네요.
커피와 먹기 딱 적당한 크기인 것 같습니다.

가끔 이런날은 괜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