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현직 개발자가 바라본 EOS의 가능성 : EOS 메인넷이 시작되면 누구도 하지 못한 걸 해내는 것이다

in #kr7 years ago

개발자의 시선치고는 내용이 너무 단순하네요. 프로젝트를 판단할 때 사용하는 언어로만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접근방법입니다. 웹어셈블리가 어느 정도 성능향상에 도움이 될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해서 지금에 비해 엄청나게 드라마틱한 성능을 보일 거란 기대도 잘못된것이고요. 개발자의 시선이라고해서 코드리뷰를 하나 했는데 단순히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개발언어만 언급한게 아쉽네요

Sort:  

사용 언어만으로만 판단하는건 섣부른 접근 방법이라는데 동의합니다 :)

저 글을 쓴 개발자 분 역시 커뮤니티에 짧막하게 정리하여 써놓은 글 입니다. 또한 글을 쓰신 분이 개발언어만 보고 판단하여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제가 글을 재구성하는 와중에 언어에 대한 부분으로 포커스가 집중된것 같습니다 ㅠ

저는 개발자도 아닐 뿐더러 코드 리뷰 였다면 소개하지 못하였을 것입니다.

제가 쓰는 글의 취지는 대중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의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