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갱신...

in #kr7 years ago (edited)

c.PNG

가상화폐는 잘알못이지만 요즘 난리인 모양이네요.

사상최고가 갱신
싯가 630만원 이상 돌파.
손해본 사람이 없는 상태..ㄷㄷ

이런 글들이 커뮤니티에 많이 보입니다.
그중 눈에 띄는 댓글들...

이런 글 쓰는 사람들은 다 보유자들 뿐~~

또 털어먹기 시작인가?

이런글 올라오는거보면 이제 발 뺄 시기

저는 잘 몰라서 주식이랑 비슷한거라고만 알고있는데...
어짜피 쫄보라 엄두도 못내지만요.

여튼 투자는 무리해서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하는게 좋다고 보구요.

그나저나 우리 스팀은 날개를 찾아야 할텐데...
쏠림때문에 더 힘들어 보이네요.

s.PNG

Sort:  

스팀은 지금이 살 때인가요~~

저도 살까 고민중입니다. 조금요.

헐~ 어제 530이라는 걸 들었는데, 무섭네요. 그나저나 스팀은... ㅜ

어디까지 오르려는지 말이죠... 스팀은 안습이네요.

코인 관련 글은 태그에 coinkorea 를 넣어주시면

https://steemit.com/created/coinkorea

여기에 등록되고 코인소식만 찾아보시는 더 많은분들에게 노출될수 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