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300명 달성을 계기삼아 [맨땅에서 스팀봇까지]라는 주제로 연재를 해보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7-09_030018.png

보통은 팔로워 XXX명 달성 때 이벤트를 많이 하시던데, 저는 좀 수줍어서 이벤트까지 하기는 부끄럽습니다. ^^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그동안 계획만 가지고 있던 스팀봇 만드는 목표를 실행에 옮기고 그 과정을 개발일지처럼 공개해볼까 합니다.

이미 봇을 이용해서 게시물을 자동으로 올리거나 보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고, 또 개발 결과를 상당부분 공개하고 계시기도 하는데,

사실 저처럼 개발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사람들에게는 외계어나 다름없거든요... -.-;

그래서 저도 처음부터 공부하면서 누구나 따라만 해도 동작할 만큼 쉬운 수준의 개발 강좌를 연재하려고 합니다.

완결이 나기를 응원해 주세요~

Sort:  

감사합니다~

팔로워300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거창한 이벤트가 아니면 어떻습니까..
그냥 서로가 축하하고 축하 받으면 되는 일 아니겠습니까..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셔서 400,500팔로워 달성글에도
축하 메세지 남기고 싶네요!
화이팅입니다!
빠샤~!!

신변에 큰 변화가 있기 전까지는 계속 할 것 같아요. ^^

Minari 님 축하드려요, 수고가 많으셨네요. 여느 이벤트에 비해 뒤지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과정을 함께 공유하신다는거 아주 좋으신 생각 같습니다. 응원하면서 지켜보겠습니다.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마당쓸고 돈줍고, 님도보고 뽕도따(?)... 여튼 그런 마인드입니다 ^______^

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멋지네요, 성공기원드리며 응원합니다!!

블로그에서 폴로닉스 랜딩과 관련된 굉장히 멋진 글 두개를 보았습니다. 대단하시네요!!

많이 부족한 글에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겠습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축하드리고요^^

감사합니다~

팔로워 300 달성 축하드려요. 말씀하시는 스팀봇이 뭔지 전혀 모르겠지만, 시리즈 연재하시면 꼭 읽을게요. 읽으면 저도 알 수 있겠죠? ^^

블로그 구경갔다가 놀랐습니다. 영어 엄청 잘하시네요!!
@bree1042님 블로그로 영어공부 해야겠어요, 좋은 교재를 찾은 기분입니다 ^^

팔로워 100단위를 달성할때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이벤트를 하시던데 그게 어떤 의미가 있는 행동인가요??

다음주부터 가상화폐를 좀 제대로 공부하려고 했는데, 운좋게도 가상화폐 뉴스를 쓰시는 @neoniki3님을 만났네요. 뉴스 잘 보겠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해보고 싶다면 공부하고 싶은 코인 레딧이라고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ex) xvgcoin reddit 도움되는 정보도 상당히 많이 나와요 ~블로그 상단에 보면 제 티스토리 블로그 나오는데 거기에 차트분석이랑 각종 뉴스 올려두고 있거든요~ 심심할때 한번 들러주세요~

같이 쑥쑥 커가도록 해요!
봇 개발기 응원하겠습니다 ㅎㅎㅎ 꼭 완결 내주세요!!

지금 너무 느려서 @jjjjabe님이 올리신 여행기 블로그가 잘 열리지가 않네요, 내일 점심때 좀 한가해지면 볼께요 ^^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