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이하여 미드 웨스트월드 시즌1을 정주행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왕좌의 게임 시즌 7일 끝난 후 뭔가 허전한 느낌을 지울 수 없어서 새로운 미드를 찾아봤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만은 HBO에서 만들었고 평도 굉장히 좋은데다가 왕좌의 게임보다 더 제작비를 많이 들였답니다. 특히 제작진이나 출연진이 대단하구요.

1.jpg

일단 한 편을 시험삼아 봤는데, 결국 예전에 24를 보듯이 줄줄이 보면서 시즌 한편을 통채로 다 보게 됐네요. 체력 고갈... ㅎㅎ

기본적으로 SF물로서 시대적 배경은 미래이지만,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 SF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전혀 없네요. 심지어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대부분의 화면은 서부 시절이구요.

내용에 대한 언급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그냥 미드 인기 순위로 추천을 대신합니다. ^^

IMDB 선정, 2016 최고의 미드 1위는 바로이것?
http://news.joins.com/article/21014167

2016년도 1시즌을 마친 상태로 내년에 2시즌이 나올 예정인데, 왕좌의 게임으로 인한 공허함을 달래기에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Sort:  

이래서 미드보는게 두렵습니다...
켜는 순간 주말은 날라가고 충혈된 눈으로 출근하게 되는 ... ㅠㅠ

미드 시작하면 헤어나올수가 없죠ㅎㅎ

히야 ~~ 넉넉하게 미드 도 보려고 맘 먹은지
벌써 5년째여요. 출장가서 보라고 USB의
good wife? 인가도 어디다 뒀는지 ㅠㅠ

저도 이거 봤는데, 스토리 정말 충격적이고 놀라워서! ㅎㅎ
그리고 정말 미래에 현실로 다가올거같아 재밌게 봤었어요!

율브리너가 나왔던 오리지널 영화를 보셔도 재미 있습니다. 그 옛날에 만든 영화였음에도 불구 하고 완성도가 높은 영화였습니다.

역시 안볼 수는 있어도 1편만 보는건 없는 법!
미드는 그런 매력이 있지요~

와 저도 왕겜 끝나고 침울한 상태인데 흥미롭네요 ㅋㅋㅋㅋㅋ 중독될까 두렵지만 여유있을 때 한 편봐야겠습니다 :)

저도..시작을 해 볼까요?ㅋㅋ내용이 없어서 더 궁굼하네요

아 이 미드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저도 완전 정주행까지는 아니지만 1주일에 거쳐서 다 본 것 같아요! 다음 시즌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77.82
ETH 2390.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