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 분위기 한번 보고 가시죠~!

in #kr7 years ago

차트를 모아서 보는 것만으로도 코인시장의 분위기를 간단히 파악하기 좋은 것 같아서 종종 시황 전달겸 지금과 같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어제 오후를 기점으로 거의 모든 코인이 엄청난 반등을 보였고, 저녁 늦게 리플이 오히려 10% 이상 급등(전일 오전 9시 기준)하기도 하였으나, 아직은 대부분의 코인이 여전히 하락 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4일째 하락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다만 올해 EOS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고 조만간 밋업이도 있기 때문에 시장 상황을 이기는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코인시장에 아직 자리를 정하지 못한 유동자금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단기 차익을 위해 EOS를 매매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다음의 비트코인 및 주요 알트코인들의 시장 상황을 참고하시어 매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Sort:  

한꺼번에보니 편하네요. 어떤걸 추매할까 보고있었는데...

다 떨어지기는 하는데, 리플이 무섭게 떨어지네요. ㅎㄷㄷ 이제 리플 쟁여 둬야 하나봅니다. 해외 친구들은 리플 사야 된다고 그러던데...

코인의 가격을 떠나서 리플이 제도적인 측면이나 기술적인 측면 모두에서 통화로서의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됩니다. ^^

감사합니다@minari님.

감사합니다 ^^

하락장에 eos만 견디고 있네요 .. 정보 감사드립니다

EOS를 거래할 수 있는 국내 거래소에는 빗썸과 코인레일이 있고, 해외 거래소는 비트파이넥스가 있네요. 물론 다른 거래소가 국내외로 더 있겠지만 제가 아는 범위에서는요 ^^

곧 상승흐름도 나오리라...ㅎㅎ EOS 가즈아~
성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한눈에 딱 알아보기 쉬워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 다 흐르고 있군요..결론은 존. 버 ㅎㅎㅎ

EOS....기대가 큽니다. 가즈아~~ 입니다. ㅋ
챠트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77.92
ETH 2457.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