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거 보고 계신 분 있겠죠?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분당 400개의 커맨드 입력.. 쉴새없이 들리는 키보드 마우스 클릭소리..

물량전은 통쾌~ 견제도 짜릿짜릿 피꺄츄~ ㅎㅎㅎㅎㅎㅎ

도이님 스팀잇 오시면 팬클럽은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빨무.PNG

화면에 잡힌 문장이 꼭 이렇게 들렸죠 "날쓰 날쓰 미네랄쓰~" ㅎㅎㅎ

어제자 링크 추가합니다.

Sort:  

스팀잇배 스타대회를 개최합시다 ㅎㅎ

손가락이 이제 예전같지가 않아서.. ㅎㅎ
작년에 회사사람이랑 한번 해봤는데... 후후후후후훗.... 자괴감이...

팀플레이로 하면 되지요! 팀은 랜덤~하면 어느정도 실력에따른 차이가 상쇄되지 않을까요? ㅎㅎ

아하 빨무빨무~~ 전 오래걸려서 못한다는 그 빨무~~
헌터가 갑아닌가요?? ㅎㅎ

스타대회 좋네요. 시차때문에 참여를 못한다는것이 아쉽군요 ㅎㅎ

미나리님은 정말 다재다능 하신거 같아요~ ^^

아 이분 방송...처음에 보고 진짜 빠져들어서 2시간 연속 봤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옛날에 스타를 좋아하고 좀 했던지라 이거 보면서 다시 빨무도 해보고 있습니다. ^^

저도 간만에 해본다면 손가락이 후덜덜 떨려서 못할거같네요. 예전에도 그닥 실력이;;
스타는 근데 보는것만으로도 상당히 재미가 있죠 ㅎㅎ

스타대회하면 저도 참여하면 합니다. 근데 엄청 못해요 ~ ㅎㅎ

빨무 네임드시져 도이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