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회복속도가 다른 코인에 비해 탁월하군요!

in #kr7 years ago

오늘 모여있던 스팀달러를 모두 스팀파워로 전환하고 추가로 스팀을 사보려고 했으나 거래소 서버 먹통으로 포기했었는데,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한 사람이 많았었나보네요.

비트코인과 같은 메이져 코인이야 하락폭이 크지도 않았지만, 소위 알트코인들이 -30% 수준으로 하락했었는데 여전히 -20%에 머무르고 있는 코인들도 많은데 시총이 작지도 않은 스팀이 굉장한 회복속도를 보이고 있네요.

2017-07-11_220322.png

24시간 기준으로 거의 다 회복한 상태입니다. 오전에 -30% 이상이 보였던 자리에 이제 -3%가 보이는군요.

2017-07-11_220706.png

이를 반증하기라도 하듯 https://steemwhales.com/?p=56&s=total&hl=minari 에서 조회되던 순위가 어제보다 30등이 넘게 밀렸습니다. 급락하는 기간동안 스팀을 팔고 나간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보다 더 많은 사람이 스팀을 샀다는 뜻이겠죠.

2017-07-11_220852.png

실체가 없는 코인이다 뭐다 해서 비난같은 비판도 듣고 있는 가상화폐 시장이지만, 유독 스팀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 왔는데 오늘 부로 확신이 생겨서 너무 즐겁습니다.

이제 투자 손실이나 수익으로 일희일비 하는 단계는 지났지만, 정을 붙인 스팀잇이 단지 가상화폐 시장의 조정으로 아플까봐 걱정을 많이 했던 하루였거든요.

물타다가 대주주 된다는 말도 있으니 , 이젠 여유돈이 생길 때마다 적금넣듯 조금씩 더 사서 모아봐야 겠습니다.

"아프지마, 스팀잇아"

Sort:  

모두 자신의 믿음에 기초하여 행동하는 것이죠 ^^

부처님같은 말씀 감사합니다. ^^

✈ 다운보팅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조용히 업보팅 하고 갈께요 :)

아, 감사합니다. 좋은 분들이 더 많아서 다행입니다.

뭐 아파도 청춘 아닐까요 ㅋㅋㅋㅋㅋ저는 천천히 계속 하려구요 항상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다행입니다!! 히유 이제 한 숨 돌리겠네요..

레벨이 55로 높으신 분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신기해서 블로그에 들어가봤는데, 너무 맛깔나고 앙증맞게(?) 글을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애독자 되겠습니다 ^^

에공ㅎㅎㅎ아직 정어리도 못 된 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왕래해요>_ <

다행이네요 전반적인 코인시장이 붕괴되는건가 싶을정도로 계속해서 하락장만 계속되더니 이제 하나 둘씩 회복세로 들어가네요

스팀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계신분이 많은것 같아요. 폭락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매수 기회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것같네요! 저도 그렇구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댄 라이머한테 인질을 잡혀버린 느낌입니다. 아.. 이렇게 빠지게 될 줄이야.. 휴..
천재라는 말이 있던데, 정말 게임이론을 아주 실생활에 잘 이용하는 친구로군요 -.-

"아프지마 스티밋아"에서 애틋한 감정이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 ㅎㅎ

헉... 안주무세요? ^^

조용한 업봇팅2~ ^^ 힘내세요

와! 연어의 단상님이시네요. 올리시는 글들 의미심장하게(?) 잘 읽고 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되서 좋아요^^

미나리님은 뉴비아닌가요?? 어떻게 미나리님한테까지 다운보팅을...너무 하네요ㅜ 올려주시는 글 흥미롭게 잘 읽고 있습니다!! 요즘 활동을 너무 잘 하셔서 개인적으로 부럽네요~

6월 23일에 가입한 뉴비 맞습니다. ^^ 사실 제가 쓰는 글들이 대부분 휘발성(?) 글들이라 그에 맞는 저평가를 늘 받아오고 있기 때문에(해외 봇에게 모슨 '오늘의 저평가상'을 세 번인가 탔습니다') 다운보팅을 맞아도 하나도 아프지 않은데, 오히려 여러사람이 보듬어 주시니 감개무량할 따름이지요. 불쌍하다고 주신 보팅들에는 다 풀보팅으로 답례하였구요 ^^ 언제까지 한가할지는모르겠지만 요즘 참 재미있습니다.

that's a great post I like it thanks a lot for sharing and keep on posting ;)

감사합니다. 잘 지켜봐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