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가 인기몰이 하는 중에 빗썸은 정말 어떤 의미로 대단하네요.

in #kr7 years ago

EOS 거래하는데 해외 거래소가 익숙하지 않아서 빗썸을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 제일 많이 본 화면은 대기 화면이네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국내 2위 거래소에 세계적으로도 거래량이 많은 거래소 지위를 유지하고 있을텐데, 웹사이트의 메뉴를 이동하는데에도 30초 대기 창이 끊임없이 뜨는군요.

소문에는 빗썸 자체가 매물로 시장에 나왔다고 하는데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지는 않을까 걱정이 살짝 드는군요.

그나저나 비트코인 거래량의 10배가 넘는 거래를 일으키고 있는 EOS도 대단합니다.

오늘 오후 4시경에 밋업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폭풍 전야로군요. 소위 '빤스런 각'이 나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정부의 규제로 입출금이 자유롭지 않은 가운데 국내에서 EOS거래를 제대로 할수 있는 유일한 거래소의 상태나 빗썸 개장 이래 단일 코인에서 최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다가,

오늘중에 거래소 사이트가 정상화되기는 힘든 것까지 감안한다면 오늘 밤을 넘기면서까지 보유하기에는 심리적인 부담이 클 것 같네요.

다들 좋은 판단으로 수익 많이보시기 바라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비트파이넥스에서 사세요..

good, you are free to get vote!

빗썸은 강제적금인 듯합니다ㅜㅜ
지금 이오스 밋업 가는 길인데 뭔지 궁금하네요~

EOS의 국내 오늘 어던 브리핑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거때문에 급상승 하는건가요?ㅎ

이오스 정말 흥미로운 코인이죠.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빗썸은 싫지만 알짜코인만 상장 시킨 전략은 참 잘한거 같아요 ..
빗썸을 접으면서 이오스를 판게 후회되네요 T.T

캬...진짜 빗썸....너무하네요. 저도 저 화면을 제일 많이 봤어요...어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