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월드 시즌 2가 시작됐군요.

in #kr6 years ago

west_world.png

왕좌의 게임이 올해 쉰다고 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다행히도 웨스트월드의 새 시즌이 시작했네요.

과거를 기억하는 돌로레스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입니다.

현재 가장 웨스트월드에 근접한 구글의 딥마인드에서 인공지능이나 로봇과의 윤리에 대해서 어떤 대답을 줄지도 궁금해지네요.

혹시 안보신 분을 위해 잠시 소개하자면 SF가 배경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서부 활극에 가까운 미드입니다.

몰입도로만 보면 왕좌의 게임이나 스파르타쿠스와 비슷한 수준이 아닐까 싶습니다.

홍보 문자나 광고를 보는 것은 싫어하지만, 제 취향의 서비스를 때늦지 않게 소개받는 다는 것은 좋네요^^

Sort:  

오~ 시즌2 시작했군요. 이거 엄청 재밌게 봤는데!ㅎㅎ

저는 이미 집에 돌아가서 볼 준비를 끝내놓았습니다^^

볼만한 미드 찾고 있었는데 어서 봐야겠습니다.
왕좌의게임이나 스파르타쿠스 모두 너무 재미있게 봤거든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sf가 가미된 것 말고는 정말 긴장감을 비롯하여 많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저도 웨스트월드 시즌 1부터 한번 봐야 겠는걸요

적극 추천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