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스팀달러만 왔다갔다 잘 해도 수익이 제법 날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 스팀과 스팀달러의 전환 비율이 1:1을 몇 번이나 두드렸었는데, 이 때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교환하신 분들은 지난 1~2주 사이에 60% 가까이 수익을 낼 수 있었네요.

download.png

저는 소소하게 1:1 비율정도 될때 300 SBD로 297 STEEM을 바꿨다가 다시 1:1.3 정도 될 때 SBD로 돌려서 80 SBD정도 수익을 봤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에 오만가지 이슈가 등장하면서 변화무쌍하게 시장환경이 변화하느라, 여기에 대응하기 위해서 꽤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스팀잇 안에서 비교적 몸과 마음이 편하게 이런식으로 SBD와 STEEM 사이를 왔다갔다 잘 해도 코인수를 늘릴 수 있는 것 같아서 포스팅 해 봤습니다.

앞으로 종종 스팀/스팀달러 비율이 평상시보다 크게 벗어나게 될 때 또 비슷한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추석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inari님, 그렇네요 ㅎㅎ 항상 타이밍을 놓쳐서 탈이지요^^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잘 봐야 겠네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와. 이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바보처럼 들고만 있었네요! 늘 앞서가는 생각을 전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inari님!

많은분들이 하면 결국 수익을 가져오기 힘들방법이지만
좋은 방법이죠 ㅎㅎ
즐거운 추석 되길 바랍니다. ^^

생각해보니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수수료도 없고 주기적으로 돌아오는데다 스달은 1달러 수준이 보장되니 너무 편리하고 안전한 투자법이군요!

저도 얼마전에 150 스달을 1:1 비율로 150 스팀으로 바꿨다가 다시 200 스달로 바꿨습니다. 한 50 스달 벌었네요.
투자 초보인 제가 그냥 해본건데 @minari 님 같은 고수분들도 쓰시는 방법이니 괜찮은 방법이었나보네요 ㅎㅎ

한동안은 스팀파워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돈이 별로 없어서 ㅠㅠ

좋은 방법 감사합니다^^ 이 비율 그래프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이런 방법도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