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과천 옛골토성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간만에 먹스팀 하나 올립니다.

서울에서 직장생활 하셨던 분들은 제법 많이 가보시지 않았을까 싶은 식당인 옛골토성입니다. 특히 산 좋아하시는 임원이 있는 회사라면 연례 행사로 다녀오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엄청나게 큰 화로(?)같은 곳에서 초벌을 하고 나오는데, 종류과 관계없이 한 자리에서 비슷한 굽기로 바베큐화 되서 나옵니다. 그래서 소고기나 돼지고기나 오리고기가 전부 비슷한 맛이 나는 특징도 있지요.

그렇게 나온 고기를 테이블의 불판에서 덥혀서 먹는 식인데, 저는 소갈비와 오리구이를 먹었습니다.

파일_000 (3).jpeg

아래는 초벌된 소고기와 오리고기 모습입니다. 사실 이미 다 먹을만큼 익혀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됩니다.

파일_001 (2).jpeg

식사에 딸려 나오는 된장은 시골된장처럼 나오구요.

파일_004 (1).jpeg

옛골토성의 전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일_006.jpeg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일_005 (1).jpeg

위치와 연락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점이 많이 늘었군요. 청계산점이 원조일 거에요

이제 등산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는데, 혹시 과천의 청계산을 가게 되신다면 한번 들러서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청계사 근처에 맛집이 많죠. 전에 강남쪽 회사였을 때 한번씩 넘어가서 먹고 했습니다. ㅎㅎㅎ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좀 있는데.... 스팀 데이터 어디서 뽑으셨는지 해서요. 제가 steemsql로 뽑는데 리워드 데이터는 안맞는군요.

저도 같은데서 뽑았습니다.(sql.steemsql.com) 보상에 대한 컬럼은 total_payout_value와 pending_payout_value 두개를 더해서 계산했구요. 저는 얼추 맞는것 같았는데 어떤 컬럼으로 뽑으신건가요?

저도 그걸로 보고잇는데 이미 페이아웃된것도 펜딩상태로 남아잇고 금액도 조금씩 차이 나네요~ 어차피 추세를 보기위함이라 상관은없지만 정확한 데이터로는 보기힘드네요~

저도 청계산 갔을 때 들린 적이 있습니다~
맛있지요~^^

주로 단체회식으로 많이 간 기억이 나네용 ㅎㅎㅎㅎㅎ

역시 많은 사람들이 가봤을 것으로 예상이 됐었습니다. ㅎㅎ 글을 4명이 조회했는데 3명이 가본셈이니 75% 네요 ^^

전 못가본 곳인데.. 한적한 곳에서의 소고기와 오리고기 조합이라니 눈과 입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 추천드리고 먹스팀 지도에도 등록하고 갑니다~
@먹스팀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원동 69-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원동 6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minari/3arqvc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가 비슷한 맛이 난다니 신기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고기만 보면 침이 자동적으로 고이나 봅니다 ㅎㅎ

옛골토성 예전 청계산 갔다가 간거 같아요 ^^ 맛있었는데 사진보니 와 가고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