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하락장의 끝이 여기가 아닐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하락이 끝나는 지점은 사실 가격대가 중요한 부분이 아니죠.

물량을 매집하고 싶은 세력이 물량을 다 모았을 때나 하락 포지션 세력이 수익을 실현할 때가 되겠죠.

20,000달러가 다 되던 시점에서 10,000달러로 하락이 진행되는 과정을 보면 물량을 매집하고 있다고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오히려 수익 실현 후 포지션을 매도로 바꾼 모습이 더 설득력이 있죠.

그럼 언제쯤 하락 포지션을 청산할까요?

아마도 일반 투자자도 공매도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시점이 아닐까 합니다.

코인 게시판에서는 이제 슬슬 공매 단타로 수익인증 글이 올라오고 있고, '약속의 9시'와 같은 매도 시점 공유까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머지 않았네요... ^^

조금 전에 5분동안 2%가 내렸네요. 10배 마진이면 20% 수익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쪽은 발들이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노래 한곡 듣고 가세요~ '오빠야'도 그렇고 귀여워 죽겠습니다. ㅋㅋ

Sort:  

앞으로 어떻게 될지 추후가 궁금해지는군요.ㅎ

이제고만떨어젓으믄 하는 소망이

저도 이제 하락은 이만 끝내줬으면 하네요 ㅠㅠ

오오 맞는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미 반대로 한다! 결국 개미가 학습하고 익숙해지도록 유도한 다음에 반대로 한다! 가 아닐까 싶습니다.
익숙한걸 조심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