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일기] 야매미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aje 입니다😄



저희집 냥님들은 장모 터키쉬앙고라에요.
털갈이 할 시기에는 ... 음..
밥을 먹는데 밥을 먹는건지 털을 먹는건지 모를것같은..
집에 아가도 있어서 미용을 피할 수가 없지요.
그래서 집에 한번씩 미용을 해주는데 왜 이렇게 실력이 안느는걸까요?
진지하게 미용학원가서 배워올까 생각하고 있네요.

냥님들이 거울을 못봐서 망정이지.. 거울볼수있으면 아마 전 불꽃싸대기를 맞을것같아요.

친정엄마가 다듬는다고 다시 다듬었는데...

그래도 좀 나아진것 같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미용스타일은 빈티지스타일이라고 해둘께요....
이렇게 미용해놔도 이 집사가 좋다고 껌딱지 ...
사랑할수밖에 없어요. 다음엔 더 예쁘게 해볼께요~
모두 굿밤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강아지 키울 때 저희도 셀프 미용 해줬었는데
그 때 생각나네요 ㅎㅎ 미용할 때 얌전히 있는 거 보니
냥이들이 착하네요.

속도가 생명이에요 ㅋㅋ 오래걸리면 화내요 ㅋㅋㅋ

마치 그거 같네요
이발비 많이 드니 집에서 이발하는데
바가지 머리라든지 머리카락이 잘려나가는 모션이
말로 표현못하게 된다든지 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밀면 이발비 많이들긴해요 ㅋㅋ 그래도 자기 모습을 못봐서 다행인거죠

ㅋㅋㅋㅋ땜빵 생긴건 아니죠? ㅋㅋ

음,....ㅋㅋㅋㅋ 몸전체가 땜빵이라고...해야하나요...

털을 깍아도 가만히 있어서 다행이네요.
우리 아이들은 절대로 가만히 안 있어요.
지희도 터키쉬 앙고라 단모인데 털이 장난이 아니에요^^

별이는 그나마 괜찮아요 ㅋㅋㅋ베티는 겁이 많아서 친정엄마도 없어야되고 저 혼자 있어야 밀수있어서 난이도가 더 높아요

ㅎㅎㅎㅎ 집에 있는 거울 다 치우셔야할것 같은데요 ^^ 저도 예전에 언니네 터키시 앙고라 야매미용하다가 언니한테 맞아 죽을뻔했어요 ㅎㅎㅎ 인물 다 버려놨다고 담에 더 예쁘게해서 올려주세요. 기대할께요!

사실 미용이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할때마다 이모양인건...비밀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