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박스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aje 입니다😄



@parkeunju 님의 쿠킹박스 이벤트에 당첨되서 닭가슴살 닭강정을 만들어 먹었어요~
이런 이벤트는 처음 당첨되서 너무 신났습니당 ㅎㅎ

재료는 닭가슴살튀김, 소스1병, 견과류한팩 이렇게 왔어요.
소스는 선택할수가 있어서 간장소스로 선택했었어요.
스위트소스, 매운소스, 어니언소스 이렇게 다른 소스들도 있나봐요.

가열한 팬에 강정소스를 적당량 넣고 견과류 한팩을 넣어서 끓여주었어요.

끓여진 소스에 닭가슴살튀김을 넣어 소스가 잘묻도록 버무려주면 끝 !!!

똥손이라 사진이 맛있게 안찍힌것같아 속상하네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친정엄마랑 아구아구 먹었어요

이런 맛있는 이벤트에 당첨되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굿밤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이벤트 당첨에 이은 예쁜 후기 포스트까지!!
너무 맛있어보여요 ^^
구독하고갑니다~

똥손이라 사진 잘 못찍는데 맛있게 보여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닭강정 만드는것도 있군요
재미있을거 같네요

네~ 요즘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나봐요 ^^

오~ 이벤트 당첨 좋지요 ㅋㅋㅋ

소스가 있어서 엄청 간단하게 요리해먹을 수 있네요

맛나보여요^^

복잡했으면 하기싫었을텐데 ㅋㅋ 간단해서 후딱 만들어먹었어요 ^^

닭강정 만드는 패키지 좋은데요?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
얼핏 보면 고구마 맛탕 같기도 하네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밥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았어요 ^^

오늘 먹었자나요

당첨을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오호 저런 방법이 ㅎㅎ
이 밤에 침 넘어가네요

저도 이렇게 간단히 만들수있는게 있는지 몰랐어요~ ^^

와... 닭강정.... 맛있었겠네요 ㅠㅠㅠ얼핏보면 탕수육같기도 ㅎㅎㅎㅎㅎ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부탁드립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