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하드포킹이 당장 폴로닉스 시세에 영향주진 않는듯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분명히 하한선을 타긴 했지만

스팀하드포킹.png

이정도면 각종 외신 소식에 마구 날뛰던 폴로닉스 시세를 생각하면 굉장히 안정적인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하드포킹이 고래급 분들에게는 손해를 뉴비에게 이득을 주는 형태다 보니

스팀 자체 총량에는 문제가 없다고 본 모양입니다.

다만 앞으로 여러 사람들이 스팀을 출금하기 시작하면 그것이 영향을 주지 않을까 싶네요.

IBvrAsq.gif

아무튼 보상이 거의 10배로 뻥튀기 된 글들도 있고 아닌 글들도 있긴한데

숫자가 늘어나니 기분이 좋긴 합니다 ㅎㅎ;;;;;

Sort:  

파워로 전환해서 쓸 사람들은
이래나 저래나 좋아진거죠?
기분 좋네요.

네 그런것 같습니다. 서로서로 보팅해주면서 즉석으로 보상금액이 올라가는 맛을 보는 것도 있겠네요 ㅎㅎ;

신규 가입자가 늘거 같습니다.

네 그럴것 같습니다.

서로가 윈-윈 하는구조가 되었으면 합니다 ^-^

네 그렇게 되면 좋겠습니다.

하드포킹의 후폭풍이 대단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