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거리 걸어보기, The streets of Barcelona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바르셀로나 거리 걸어보기 + 풍경

The streets of Barcelona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거리 풍경을 보여드릴까해요.
명품거리로 유명한 그라시아 거리부터 람블라스를 지나
바르셀로네타 해변까지 거리입니다.

큰 도로로 직진으로 이어져있어
여러거리를 지나가며 관광하기 편리해요.
(물론 계속 걸으면 다리가 아프니 지하철 이용이 편하긴 합니다.ㅋ)



04.jpg
03.jpg
02.jpg



그라시아 거리

명품매장이 즐비한 이곳은 바르셀로나의 그라시아 거리입니다.
샤넬, 루이비통, 까르띠에, 막스마라 등 수많은 고가브랜드의
매장들이 촤르르~

이상하게 명품매장은 들어가보지 않아도 쇼윈도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 디스플레이 자체가 너무 멋지거든요.
그리고 매장앞에 도어맨들도 너무 멋지구요. ㅋㅋㅋ (디올매장 최고)



05.jpg
06.jpg
07.jpg



그라시아 거리 초반에는 가우디의 카사밀라가 있고 5분만 걸어가면
가우디의 카사바뜨요(첫번째 사진 노란건물 옆)가 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 카사바뜨요만 따로 포스팅할게요.
가우디의 동화감수성이 느껴지는 집입니다.

거리의 나무 위에 귀여운 돌고래 풍선이 걸려있네요 :)



08.jpg



걷다보니 작은 분수대도 보여요.
분수대를 중심으로 로터리같은 차도가 형성되어 있었어요.
자전거도 자동차와 같이 도로를 달립니다.



09.jpg



엘꼬르떼 백화점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백화점인 엘꼬르떼가 보이네요.
백화점은 지하1층이 볼거리, 먹을거리가 참 많아요~
지하 마트도 꽤 커서 장보기에도 편리했어요.

맞은편에는 까탈루냐 광장이 있어서 걷다가 쉬기에도 좋은데
다만, 비둘기가 너무너무 많아요. (무섭....)



10.jpg
11.jpg



람블라스 거리

바르셀로나 여행자라면 누구나 걷게되는 거리입니다.

람블라스 거리에는 팝업매장처럼 상점들이 가득해요.
음식점(바가지 많음 주의), 꽃집, 가판대 등등
볼거리 많아서 좋지만 소매치기 또한 많아서 조심해야할 곳!



12.jpg
13.jpg



바르셀로네타 해변

거리가 끝나는 곳에 다다르면 동상이 하나 보이는데요.
이 동상이 바로 콜럼버스 기념탑입니다. (한손에 망원경 들고 있어요)

콜럼버스는 예전 에스파냐의 금전적 지원을 받아
신대륙을 찾아나섰기 때문에 기념탑도 여기에 있답니다. :D

동상을 지나면 바르셀로네타 해변이예요.
이곳은 바람이 많이 불고 햇살은 눈부신 지중해입니다.
수많은 요트와 큰 배들도 볼 수 있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다른 유럽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이라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요. 특히 울퉁불퉁한 유럽의 길과 달리
우리나라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된 길바닥이 여행하기에도 참 좋아요.

게다가 물가도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으니
또 다시 방문하고픈 곳이랍니다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가우디가우디!!!!
실제로 보고 싶은데 못봐서 슬퍼요 ㅠㅠㅠ흑흑

가우디가우디! 건물이며 공원이며 특히 성당 ㅠㅠ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흑흑흑
다음에는 판다부부께서도 꼭 보시기를~

@mimitravel님 진짜 여행 여기저기 많이 다니셨군요~ 저도 스페인 너무 가보고싶어요ㅠㅠ 유럽은 어딜가나 명품매장 거리들이 있나봐요. 스페인도 웬만한 브랜드는 다 있나보네요.

예전부터 다녔던 여행기를 모아모아 ㅋㅋ 하나씩 풀어나가고 있답니다.
스페인 너무 좋아요. ㅠㅠ 진짜 유럽중에서 물가도 싸고 맛있는것도 많구요.
유럽은 어딜가나 명품거리가 있더라구요. 전 어차피 구경꾼이지만요 ㅋㅋㅋ

아 그러고 보니 길바닥이 정말 정돈이 잘되어 있는거 같네요 ㅎㅎ 저도 한번 걸어보고 싶군요!

ㅎㅎ 길 바닥이 정말 매끈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다른 유럽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유럽 거리를 걸은 느낌이네요... ^^
지금 한국은 한참 짧은 봄인데, 낙엽이 떨어진 거리를 보니 뭐랄까 느낌이 색다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제가 스페인 여행했을때가 가을이어서 낙엽이 보이네요. ^^
제 포스팅보시면서 유럽 거리를 걸으신 느낌이라니
글 적은 보람이 느껴집니다. ㅎㅎ

도어맨들이 열어주시는구나ㅋㅋㅋ
근데 이렇게 예쁜 곳에서 물가까지 저렴하다니..!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명품매장은 멋진 도어맨들이 문을 열어주셔요. ㅋㅋㅋ
스페인은 유럽중에서 물가도 저렴하고 맛있는것도 많답니다.

오늘도 큐레이팅 감사합니다 :)

네 도어우먼은 안계시나요.....?

대게 명품매장 보시면 도어가 엄청 크고 무겁거든요.
그래서 도어맨만 있는것 같아요?? (그냥 제 생각일뿐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풍경이 좋네요 ㅎ
근데 신기한건 같은 사진 속에 누구는 반팔을 입고있고 누구는 패딩 잠바를 입고있고 계절이 혼란 스러워요 ㅎ

제가 바르셀로나 여행기간동안 2일은 덥고 4일은 추웠어요. ㅠㅠ
늦가을 날씨가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사진보니 반팔에 패딩이 섞여있어 저도 신기하네요~ ㅎㅎ

가을이 온듯한 바르셀로나모습 너무 멋지네요 !!
특히 해변 정말 멋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언제인가 꼭 가보고 싶네요 ㅎ

제가 가을시즌에 바르셀로나에 갔었거든요. ^^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바르셀로네타 해변도 정말 멋있었어요!ㅎㅎ

늘 느끼는거지만 @mimitravel 님과 함께하는 세계여행과 같은 여행 상품 있으면 가족 데리고 따라갈거같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아무래도 스팀잇 kr내에 작은 여행사를 하나 차려야겠습니다. ^^
제 1호 고객님으로 모실게요~ 꼭 구매해주세요.ㅎㅎ

오 이런 영광입니다! ㅎㅎ
미미 여행사 출범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일단 미세먼지 없는 세상이 너무 부럽습니다.
건물들의 건축양식의 우리의 것이랑은 많이 달라서, 더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 내용물은 명품이라니, 아주 멋드러짐이 배가 되는 순간입니다.

저도,, 명품옷이 좀 있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니다만..ㅋ.ㅋ
조용히 입다물고 있는걸로.

여행을 게임에서 다니니 슬프네요

유럽의 건물들은 아무래도 아시아와 달라서 더 끌리는것 같아요.
(반대로 유럽인들은 아시아 건물에 매력을 느끼는것처럼요~)

그 건물들이 명품매장으로 가득하니 이 얼마나 멋집니까.ㅋㅋㅋ
도선생님도 명품쇼핑 해보셨으니 아시잖아욥 :D

다들 취미가 다르고 추구하는바가 다르니
충분히 게임세상에서 멋진 도선생님 아니십니까!

하긴 상대적인거라 그쪽은 우리를 신기하게 보겠군요.
명품매장은 들어가서 못산다 해도 그저 경이로운 것 같습니다 ㅎㅎ

전 사실 게임으로 뭔가를 추구하고자 하는 목적은 없었습니다.
그저... 게임은 하고싶은데,, 허락을 득하기 위한 목적으로...스팀잇을..쿨ㄺ
쿨ㅋ럭럭쿨럭

저도 바르셀로나에서는 명품매장에 한번도 못들어가봤 쿨럭..ㅋㅋ

이럴수가! 스팀잇이 게임을 하기위한 수단이었단 말이십니까! ㅋㅋㅋ
그럼 앞으로 더 열심히 하셔서 게임도 계속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그냥 그럴려고 들어온건데
이젠 미미님도 그렇고 여기서도 이웃들이 생기고 조금은 달라졌습니다ㅋㅋㅋ 이젠 게임할려고 하는것 아닙니다!

자꾸축구선수 메시가 떠오르는건...^^못보셨죠?

넵 ㅋㅋㅋ 저는 못봤습니다.
다른 투어때 보니 신혼부부께서 축구관람하면서
멀리서 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