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달콤한 라떼 한잔 어때요? - 경주 벤자마스

in #kr6 years ago

0.jpg


경주 벤자마스에서 달콤한 라떼 한잔 🍰

주소 : 경북 경주시 윗동천길 2


안녕하세요 :) @mimitravel 의 미미입니다.

오늘은 경주로 가게되면 자주 들르는 카페 이야기예요.

경주 3대카페라고 나름 경주여행 하시면 다들 들러보시는곳.
그 중 한곳이 벤자마스입니다.

(누가 경주 3대 카페를 정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ㅋ)


01.jpg


경주 벤자마스 카페는 건물이 3동이 있고
인테리어, 분위기가 다른 공간이 연출됩니다.

3건물중 벤자마스 라운지 (중앙건물)로 들어가봅니다.


02.jpg
03.jpg
04.jpg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의자, 테이블도 잘 꾸며져있어요.

특히 봄, 여름이면 건물앞에 초록초록한 잔디가 펼쳐져

보기에 좋답니다. ^^ (아이들 뛰어 놀기도 좋아요~)


05.jpg
06.jpg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여 한조각 주문하고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역시나 커피에는 케이크죠. 🍰

07.jpg
08.jpg


제가 주문한 라즈베리 케이크 한조각과
몽글몽글 하트가 그려진 라떼 한 잔.

상큼한 라즈베리 케이크는 왜 이리 맛있을까요?
이유는 케이크 조각이 너무 너무 작아서 ㅠㅠ

09.jpg
10.jpg


커피를 한 잔 다 마시고 보니 몽글몽글 하트모양이
그대로 커피잔 바닥에 있네요. 💗

갑자기 감성이 마구 솟아나는 기분 ^^ ㅎㅎ


벌써 내일 설 연휴 첫날이네요. ^^
이번에는 연휴가 좀 짧긴 하지만
모두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전 낼 전부치러 갑니다~ (이번에는 몇가지 전을 부칠지...)
저번에 무려 11가지 전을 부친 경험이 있습니다. 하하하...

스티밋마지막3.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페가 빛이 환~하게 들어와서 참 좋네요:) 라즈베리 치즈케익은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하얀접시와 잘 어울려서 이 밤에 식욕 돋아요~!

창으로 빛도 환하게 들어오고 라즈베리가 들어간 상큼한
치즈케이크도 맛있었답니다. 저도 또 생각나네요 ^^

멀지만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무조건 보팅!

언제 경주가시게 되면 들러보세요 ^^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사진 참 잘 찍으셔요 ^^
나머지 2개 카페에 대한 리뷰도 기대해봅니다(?) ㅎㅎ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부족한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도 감사해서 바로 저도 맞팔 :)

손목 조심하세요...
전부치기 달인 되시겠어요 ㅠㅠ;

그날 손목과 등이 너무 아팠습니다. ㅠㅠ
내일은 전을 조금만 부치기를 바라고 있어요. ^^;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가 정말 크면서 깔끔하고 예쁘네요 !
그런데 케이크는 왜이렇게 작을까요 ..? ㅠㅠ 제가 다 아쉽 ..
그런데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 저라도 사먹을 듯 싶네요 ㅎㅎ

카페는 정말 크고 예쁜데 케이크 조각이 너무 미니미니 ㅎㅎ
그래도 맛은 꽤 좋았답니다. ^^ 그래서 종종 가는 카페예요~

제고향 경주네요 이번 설에 내려가는데 커피마시러 가야겠네요 저도 한식부페일때 가봤는데 넘 이쁜카페로 변했네요ㅋ

밸라님 고향이 경주셨군요. ^^ 설에 내려가시면 들러보세요.
벤자마스 카페가 은근 경주에서 유명합니다.ㅋ

일하시기전에 맘껏즐기세요~~~
전을 11개나???헉

내일은 전을 몇개나 부쳐야할지 걱정입니다아~
좀 줄여야겠죠? ^^ ㅎㅎㅎ

저도 오늘 투썸에서 커피 마시면서 오붓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

투썸에도 맛있는 케이크가 많은데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
내일부터 설연휴인데 즐겁게 보내세요~

경주가면 들러서 라떼 한 잔 해야겠어요.
몇년전에는 부페였었는데 카페로 바뀌었네요~

여기가 뷔페였었다니! 몰랐던 사실이네요. ^^
꽤 넓은 잔디가 인상적인 카페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178.77
ETH 3095.71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