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 런던 켄싱턴 가든스 잔디밭에서, Kensington Gardens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0.jpg


태그선.jpg

켄싱턴 가든스


Kensington Gardens

태그선.jpg





01.jpg
02.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런던 자연사 박물관을 둘러본 후 간단하게(허겁지겁) 점심을 먹고
근처에 벤스쿠키 가게로 향했습니다.
런던에 가면 한번은 먹게된다는 맛있는 쿠키집! (체인점입니다.ㅎ)

쿠키 하나 크기가 큰편이라서 저랑 아이 하나씩 먹으려고 2개 주문했는데
직원이 3개사면 1개 무료로 주는데 하나 더 안살래? 하고 물어보더라구요.
.... 네, 덥석 하나 더 골라서 쿠키를 4개나 샀습니다.


03.jpg
06.jpg




조금만 걸어가면 켄싱턴 가든스와 하이드 파크가 있어서
열심히 걸어가다가 아들은 벤스 쿠키 하나 벌써 먹었구요. ㅎㅎ

쿠키 3개를 들고 공원에 도착.

아주 넓은 이 공원은 왼쪽은 켄싱턴 가든스, 오른쪽은 하이드 파크입니다.
입구 바로 앞에 잔디가 있는 켄싱턴 가든스로 먼저 향했습니다.

/ 켄싱턴 가든스 /

1728∼1738년에 켄싱턴 궁전의 정원으로 건설되었으나, 이후에
공원으로 바뀌어 일반인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04.jpg
05.jpg



알버트 기념비가 보이는 잔디밭에 한국에서 챙겨들고 간
돗자리를 깔고 앉았습니다. (그러다가 금방 누웠습니다. ㅎㅎ)

아주 맑은 날에 햇빛이 쨍쨍~ 그러다가도
구름이 잔뜩 내려앉으면 시원한 바람이 살랑~


07.jpg
08.jpg
09.jpg




아까 샀던 벤스 쿠키를 꺼내어 한 입 :)
버터향 가득, 부드럽고 아주 달콤한 쿠키였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하지만 살도 아주 찔것같은 맛이었어요.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된거죠)

맞은편에는 공중그네가 있었는데 쇼연습중인지
아니면 개인이 돈을 내고 배우는건지 모르겠지만

어린 아이들도 공중그네를 잘 타더라구요.
공원에서 사람들 구경하면서 박수도 치고 ^^
1시간 좀 안되는 시간을 이곳에서 보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오전 내내 걸어 지친 다리도 풀어주고
공원에 누워서 햇살과 바람도 맞아보고 말이죠.

봄, 여름 유럽여행 가시는 분들은 가벼운 돗자리 챙겨가셔서
공원에서 쉬어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D


스팀잇라이트.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리스팀하신글들이 다 좋은글이 가득하네요. ^^
하나하나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런던 날씨가 좋지않아서 미미님 같은 여유는 못즐겼어요.. 그렇다고 흐린 런던의 날씨를 싫어하는건 아니랍니다 :)

대신 작가님은 겨울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제대로 느끼셨잖아요 ^^
흐린 런던이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저도 이날 날씨가 흐렸다 맑았다 ㅎㅎ)

오렌지와 밀크초콜릿이라니!! 맛있겠다. 주륵~

오렌지와 밀크초콜릿?? 이라니요? ^^;
그런데 갑자기 밀크초콜릿이 먹고싶네요. ㅋㅎㅎ

평화롭고 따뜻한 일상 이야기네요 :)
공원에서 돗자리까는 맛이 있죠. ㅋㅋ

깜놀 ㅋㅋㅋ 방금 웹툰 몰아보고 댓글 달고 왔는데
언제 오셨어용. ㅋㅋㅋ 공원은 역시 돗자리죠!

맛있는 쿠키와 넓은 공원, 따듯한 햇살, 사랑스런 아이 ㅎㅎㅎ
정말 최고의 나들이 같아 보이네요 ^-^ ㅎㅎㅎ

맛있는 쿠키(중요) 사랑스런 아들( 더 중요) ㅎㅎㅎ
여행하다가 이런 휴식도 즐기고 참 좋았어요 ^^

앗 달력때 봤던 그 사진이네요. 공원에서 달콤하게 휴식하는 여행 저도 정말 좋아해요 :)

저 쿠키가 유명한거였나보군요. 이곳 몰에도 체인점이 들어와있는데 다음에 지나갈때 들러봐야겠어요.

네네^^ 달력때 그 사진이예요~ 앗 거기에도 이 쿠키 체인점이 있다니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으실거예요. 대신 요즘 처럼 더울때보다 조금 선선한날 드셔보세요 ^^

으으 그럴려면 10월이 되어야합니다 ㅜㅜ

마치 한국의 한강공원을 보는것 같아요~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있다고 하니 여행가시는분들 한번쯤은 들려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큰강이 가로지르는 공원인건 비슷한것 같아요. ^^
켄싱턴 공원은 궁전의 정원이라 훨씬 가꾸어진 느낌이긴 하지만
시민들이 쉬어가기로는 정말 두곳다 좋은것 같습니다.

와 아이와 함께하는 잔디밭에서의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특이 아이의 뒷모습과 그 멀리 보이는 커플..
사진이 너무 예뻐여
저도 7살 아들과 유럽여행을 가볼까하는데..
아드님 몇살때 가셨어요??

반님도 아이와 유럽여행 준비중이시군요. ^^
저 이번에 다녀온 영국은 아들이 지금 초등학교 3학년이고
예전에 스페인 여행은 초등학교 1학년이었어요.
유럽은 걸을일도 많고 박물관, 미술관 갈일도 많아서
이왕이면 초등학생이 되었을때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저도 한강 잔디밭이라도 나가서 돗자리 깔고 눕고 싶네요.ㅋㅋ 요즘 햇살이 너무 쎄서 그늘막 없음 못 있겠지만.^_^ㅎ

요즘은 정말 햇살이 장난아니지요~ +_+
잔디밭에서 뒹구르르~ 이만큼 좋은 힐링이 또 없습니다. ㅋㅋ

돗자리 깔고 여유를 마구 즐기고 싶은 곳이네요~!!
사진에서 여유가 가득 느껴져요^^
여행에서는 늘 바삐 움직였던 것 같은데
미미님의 여행은 참 편안하게 느껴져요~!!

사실 저도 여행에서 바쁘게 보내는데
사진은 여유롭게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물론 아이와 함께라 일정이 약간 여유롭기는 하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