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호텔] '사라'의 맛있는 조식 브런치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현대호텔] '사라'의 맛있는 조식 브런치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5


야심한밤, 어울리는 먹스팀! 맛집소개!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01.jpg
02.jpg


울산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울산현대호텔에는 1층에
토파즈 뷔페 이외에도 사라 커피숍,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천장이 높게 뚫려있어 시원한 느낌이 드는 이곳은
외부로 작은 미니 인공폭포도 볼 수 있어요.

연식은 있지만 상당히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03.jpg
04.jpg
05.jpg


  • 꽃처럼 예쁜 플레이팅의 연어샐러드
  • 새우가 듬뿍 들어간 해물파스타

파스타 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고 아쉬웠어요.
(내 배에는 3개는 먹어줘야하는데...ㅋ)


06.jpg


  •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신 클럽 샌드위치

도톰짭짤 포테이토와 진짜 귀엽게 담긴 샐러드.


07.jpg
08.jpg


으앙, 클럽 샌드위치 왜 이렇게 예쁜지.
재료들이 다 신선해서 넘넘 맛있었어요. (츄릅~)


09.jpg
10.jpg


후식은 커피와 핫초코.
신랑은 커피, 아들은 핫초코....
전 먹다남은 오렌지 주스로 마무리했습니다. ㅋㅋ

이 밤, 달달한 핫초코가 생각이 나네요 :)
여러분은 밤에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스팀잇후문한글.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다 맛있어 보입니다 ㅎ

매번 좋은이벤트 해주시는 시스마루님 감사합니다.

와아. 인테리어 플레이팅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사진실력까지! 전 어제 밤 스팀카페 포스팅을 보고 아메리카노가 생각났어요~ 자야하기에 참아야했지만요..

인테리어도 플레이팅도 다 예쁜곳이어서 ^^ 사진에도 예쁘게 담겨졌어요.
앗 밤에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새벽까지 뜬눈으로 ㅎㅎ 잘 참으셨어요. ^^
오늘 낮에 아메리카노 한잔 하시길요~

와 진짜 예뻐요 ㅠㅠㅠㅠㅠㅠ 특히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보여요!

음식들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샌드위치 맛있어서 전 아들에게 양보를 ㅠㅠ ㅋㅋ

조식 브런치를 밤에 보니 안주가 되네요 ... ㅎㅎㅎ

사실 야식과 안주 생각나게 해드리려고
올렸습니다. ㅎㅎㅎ ^^

방어진에 일케 멋진곳이 있었군요... 사진을 너무 잘찍으셔서 호텔브로셔인줄 ^^

앗, 캡짱님 방어진을 아시나요? ^^
음식이 예쁘니 사진도 예쁘게 담아지네요.~

소시적 울산에서 여러해 살았답니다~ 물론 그땐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호텔근처엔 얼씬도 못했지만요 ㅎㅎㅎ

넘 늦은 야심한밤에 이렇게 멋진 포스팅을 올리시다니ㅎㅎ 환상 입니다^.^
미미님과 넘 잘알어울리는~♡ 굿

야심한 밤에는 역시나 맛있는 먹스팀아니겠어요? ^^
홍삼님은 밤에 어떤 음식 생각나시는지 궁금해요~ ♡

음식사진 장인이 여기 또 계셨군요 ㅋㅋ

두리번 두리번... 설마 저 말씀이신가요? ㅋㅋ
장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역시... 호텔 조식의 비쥬얼....
저는 밤에 매콤한 닭발과 고소한 곱창이 요즘 그렇게 생각나더군요...

호텔의 꽃은 역시.. 조식 아니겠습니까? ㅎㅎ
밤에는 매콤한게 땡기는 시간이긴하죠~ ^^
한 닭발 하셨는지요~~~~

이야....미미님이 올리신 포스팅을 보면 다 가고싶어요.
음식들이 예술이네요~

음식들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처음에 연어샐러드보고 아까워서 어찌 먹나 했었어요. ㅎㅎ

가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브런치 먹고 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행복할 것 같네요~ 울산은 가기 어렵지만 라이프스타일에 참고해야겠어요^^ㅋ

네 ^^ 맨날 집밥만 먹다가 가끔 좋은곳에서
좋은사람들과 식사하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더라구요. ^^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