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부라노 + 먹스팀

in #kr7 years ago

0.jpg


[제주맛집]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부라노 🍰

주소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32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저녁시간에 맞춰 오늘은 먹스팀으로 인사드립니다. ㅎㅎ


01.jpg
02.jpg


제주여행을 마치고 제주공항으로 가기전에
배가고파서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부라노에 들렸어요.

바로 앞에 제주 바다가 펼쳐져 있는데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제주바다 쿨하게 패스하고 ㅋㅋㅋ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03.jpg


실내는 꽤 넓었고 시간이 오후3시가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진으로 남겨왔어요. 😊

집에도 이렇게 벽을 꾸며보고 싶은데 괜히 지저분해보일까봐 빠른포기 ㅋ


04.jpg
05.jpg


카페라서 다양한 음료와 조각 케이크도 있었고
브런치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이것 저것 주문했습니다.

오다가 들른 음식점이 문을 닫아서 ㅋㅋㅋ 너무 배고픈 상태.


06.jpg
07.jpg


저는 따뜻한 핫초코를 주문했는데 잔도 예쁘고 핫초코도 예쁘고
음료 마시고 있으니 주문한 음식들도 나왔습니다.

저희 메뉴 3개나 시켰어요. ㅋㅋㅋ
어른 둘에 아이 한명인데 .... 다들 이정도 양으로 주문하시는거 맞죠?


08.jpg
09.jpg
10.jpg


  • 리코타 치즈 샐러드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프렌치 토스트 브런치

리코타 치즈가 가득 들어간 샐러드 싱싱했고
해산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다며 먹은 토마토 파스타
프렌치 토스트는 언제나 맛있는 그맛!

네, 아낌없이 다 먹었습니다. 😋

파스타-샐러드-토스트 순으로 맛있었어요. ^^ (지극히 개인적)


11.jpg


맛있게 식사하고 (후다닥 먹어치움)
주위를 둘러보니 인테리어 소품도 너무 센스 넘쳤어요. ^^

제주공항 가는길에 들러보시면 좋은 카페 부라노 먹스팀이었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스티밋마지막gif.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깔스럽게 잘 나오네요
분위기에 취하겠어요^^

카페분위기가 소소하게 예쁘더라구요. ^^
음식도 맛있고 한번쯤 들러볼만한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놓은 카페같네요
요즘 제주에 이런 카페들이 많이 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여행가게되면 카페들 한번 둘러보아도 좋을것 같네요.
좋은글 잘일고 갑니다~~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
요즘 제주에는 예쁜 카페가 참 많아서 저도 다음 제주여행때는
카페투어를 해보고 싶답니다.

보기만 해도 근사한 브런치네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았던 브런치였습니다. ^^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

제주여행가셨을때 브런치 드시러 가보시면 좋으실거예요 ^^

투머치하지 않아서 예쁜거같아요 :)

과하지 않는게 중요하죠 ^^
하지만 식사는 과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제주도에는 참 이쁜 까페가 많은 거 같아요.
판다양과 함께 제주도 가보고 싶은데... 도무지 시간이 ㅠㅠ
내년에나 갈 수 있겠군요.
아무쪼록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판다양님과 여행 자주 다니실것 같은데
시간이 나지 않으시다니 ㅠㅠ
내년에는 멋진곳으로 많이 여행다녀오시고
여행스팀 많이 남겨주세요~ ^^ 기대기대!!

오 핫초코가 좀 특히 하군요 ㅋㅋ

나머지 세메뉴 비쥬얼이...맛집이라 할만 하군요 ㅋㅋ

정말 맛없을수없는 비쥬얼과 조합이네요 ㅋ

너무 달지않고 위에는 핫초코 가루가 가득해서
씁쓸하면서도 살짝 달달한? 그런 코코아였답니다. ^^

전 프렌치토스트가 제일 먹음직스럽게보이네요ㅋㅋ

프랜치 토스트~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 냠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