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연제동 the 착한 수제돈가스 (밥하기싫은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들이랑 둘이 지지고 볶다가
신랑이 오고서야~~저녁 어쩌나 ㅠ 하다가
돈가스 사올께 하고 슬쩍 나갔다왔네요^^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새한아파트 정문
(네이버에도 가게 전단지에도 지번은 안나오네요^^)
20180210_164719.jpgScreenshot_20180210-180702.jpg
제가 밥하기 싫을때
돈가스가 먹고 싶을때
take-out 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을때 애용하는 곳이예요^^
20180210_190023.jpg
이곳은 이름처럼 가격이 매우 착한곳이구요
국내산 등심으로 매일아침 만든다고 해요^^
고기가 얇고 신선해요(제스타일^^)
대신 소스는 별도 구매지만 소스1개로 돈가스 2장까지는 먹겠더라구요^^
제가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건 샐러드랍니다.^^
평소 풀떼기 전혀 안먹는데
여기서 돈가스 살때 한번씩 식이섬유 냠냠해요 ㅎ
20180210_180318.jpg
take-out 해온 돈가스 플레이팅해서 예쁘게 내어주려다가
배고프다 그냥먹자 막 부었어요ㅋ
집에있던 양배추 한주먹에 사온 샐러드 얹어
맛있게 편하게 저녁을 해결했네요^^

앗..take-out 전문점이지만 매장에서 먹는것도 가능하구
저녁엔 술과 술안주도 파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새한아파트 정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맛나겠어요
요런 저렴이돈까스가 전좋더라구요

저렴이도 맛있으면 저두 좋더라구요^^
저녁은 맛있게 드셨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두 감사해요^^

저도 돈까스조아하는데 당장 사먹고싶네요~

저녁을 안드셨으면~~드셔보셔용^^

가격을 잘못 봤나 했어요 ^^;;
바삭바삭 맛있어 보여요!

저 처음 가게 생겼을땐 가격때문에 이상한?고기일까봐 오히려 안갔었어요^^

저도 팔로우 하고 가요~
그나저나 돈가스가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남이해준거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이야 맛있어보이네요~
밥하기 싫은 날 탁월한 선택을 하셨어요^^

돈가스는 사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착한가격에 맛도 착하면 ㅠ저는 매일매일 단골될것같아요 제동네에는 맛도 가격도 착한곳이없네요ㅠ 보팅꾸욱 누르고가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진짜 착한가격이지요
감사해요^^

사진이 아주 그냥... 맛있어 보이는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사진에 감동받고 갑니다.
감동짤.jpg

댓글보니 도가니탕이..먹고싶...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