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통 아닌, '하나' 이야기 [Feel通-일상의 안단테]

in #kr6 years ago

저는 사촌동생도 하나가 있고 친구도 하나가 있어요.
사촌동생은 하나만 낳아서 잘 기르자 의미가 포함인 것 같아요.
하나라는 이름의 친구에게는 동생은 둘이야? 이말 제일 많이 하는데 동생은 조인성 이랍니다^^

이름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 만든다

좋네요. ^^

Sort:  

허걱!!!!!!!!!!! 조인성이요오오오?!
음.. 이 글을 쓰면서 성은 안 밝혔으니 제가 드러나지 않는것 같다 생각했지만.
이 댓글에 흥분해서 공개할 수밖에 없어요. 저도 '조'씨인데..
동생이 조인성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 헤헷.
그분은 연예인 조인성와 비슷한가요?!

외모는 넘사벽이라 비슷할 수가 없는 거 같아요 ㅎ
필통님 성도 이름도 제 친구랑 같으시네요
친근하게 소통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조 한~~개 라고 하셔서 전 일찌감치 성이 '조'인 거 눈치챘습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