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난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이 부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오밤중에 이걸 했다는게 ㅋㅋㅋ아내분은 들었어도 못들은 척 했겠지ㅋㅋㅋ

왜 저러나 했을 듯...

부들부들 떨림과 울림에....무슨 노래인지 제목보고 알았네 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똑 같구나 ㅋㅋㅋ

부들부들.... 이거 수정해주실래여? -.-

걱정하지.. 저러면.ㅋㅋ
아무리 카비라도... 4번이나 녹음했는데
저렇게 울고 있으니,ㅋㅋㅋㅋ
아~~~ㅈㄹ 슬프다

님 신청곡이 화근이네요. -.-

신청곡이 마음에 안들었구나
그랬구나
이건 안들은걸로~
다시 신청할게
이하이- 한숨♡

제목부터 폭망이 예상되네요 ㅋㅋ

아..제가 실수했군요

피곤하니 쉬시길...

그 부분이 하일라이트라고!!!

제일 얄밉다. ㅎㅎㅎㅎㅎ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