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문이 생겼어요~자랑해요^^(feat.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316-141401.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스팀잇 하면서 대문있으신 분들 대문만 봐도 누군지 익숙해지고 부러웠었어요~
그 런 데 드디어 저도 마음에 쏙 드는 대문이 생겼어요😘😁😄😗
얼마전 @akoano 님 200팔로워 이벤트에 대문이 욕심나서 응모했다가 딱 떨어졌어요 ㅎㅎ
그런데 주사위 100으로 빼박 당첨이신 @leeja19 님 께서 저에게 양보 해 주셨어요. 감격 감동 사랑 뿜뿜 돋는 스팀잇 현장!^^
커피를 사랑하는지라 커피 마시는 아줌마 대문을 주문했는데~고맙게도 이쁜 아가씨를 그려주셨네요.♡ 깨알같은 스팀잇 로고와 민트 벽면도 이쁘지요?
그리시면서 제 생각 하셨을거라 감동이고요~시간과 정성을 쏟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양보해주신 리자님도 감사해요. 친하게 지내요♡

어제 받고 대문 사용해서 후기 쓰려고 했었는데 어제 오후 5시간 가량 스팀잇이 안되더라구요! 무슨 문제가 있었나요?
힘겹게 접속이 되면 다른분들 글은 올라오고있어 해킹당했나? 나 털어도 뭐 없는딩 ..생각도 했었네요 ^^

오늘은 감기가 심해 병원에 갔다가 계획에 없던 나들이를 갔는데 지갑도 없고 핸드폰도 방전되서 흐엉흐엉 저는 핸드폰 중독자 였던거였어요 ㅋ
이제 본격 스팀잇 놀이를 해볼께요~

재미난 일요일 계획 하시구요~굿밤^^
Screenshot_20180316-141332.jpg

Sort:  

직접 대문을 써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ㅎㅎㅎㅎ 뭔가 mimistar님의 모습이 저렇게 생기셨을것 같아서그렸지요!!ㅋㅋㅋ 어제 정말 저도 스팀잇 접속이 안돼서 집 인터넷에 문제가 있나 한참 뒤적거리다가 들어왔더니 막 댓글도 이상하게 달리고하더라구요;ㅎㅎㅎ오눌이라도 잘 되서 다행인 것 같아요:)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햇었는데 역시 금손이세요~^^

미미별님!! 대문 정말 훌륭해요 감기엔 집안에서 스티밋하시면서 푹 쉬셔야 해요 봄날 건강하세요!!!!

감사해요. 오늘은 집콕하면서 스팀잇 해야겠네요
놀러갈께요^^

멋지군요.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사실이 큰 아쉬움으로 남을 정도네요.^^

감사해요. 정성담은 선물을 받았지요^^

와 대문 낭만적입니다.ㅎㅎ
축하합니다.

보기만해도 좋네요.
드랍더비트님 감사해요^^

와! 너무 예뻐요 : )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보보님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오호ㅎㅎㅎ
차분한 느낌도 있고 너무 예쁜 대문을 받으셨네요!! ^-^ ㅎㅎㅎ
특히 Story 부분에서 y를 이용해서 커피잔을 그려넣는 @akoano님의 센스에도 깜짝 놀라고 가요!! ㅎㅎㅎ
다시 한번 대문 생기신 거 축하드려요 미미별님!! ^-^ ㅎㅎㅎ

맞아요 센스있으이지요~~ㅎ 감사해요
@newiz 님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전 아직 대문도 없다는..ㅠㅠ

흑흑~그 기분 알아요 ^^;;

대문 정말 예쁘네요. ^^ 어제 오후 6시 이후부터 자정까지 계속 접속이 힘들었습니다. 아마 스팀잇 서버 과부하로 생각됩니다. ㅜㅜ

요즘 좀 느리기도 하고 종종그러네요 ~그래도 대문 생겨서 신이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저두 대문이 없었을땐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엄청 부러웠거든요.
그림도 잘 그리지 못해 제가 직접 할 수도 없고..
이벤트 당첨은 왜그리 안되는건지..
그래서 저의 첫 대문(지금 프사)은 제가 의뢰해서 스달주고 샀습니다. ㅎㅎ
@artshop을 이용해서 주문하실수도 있어요. 혹시 다른 대문이 가지고 싶으시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아트샵 직원 같지만.. 아닙니다. ^^

이제 저 대문보면 미미별님이다~!!! 하고 놀러올게요.
친하게 지내요~

감사해요 이 대문 보시면 놀러오세용~
아트샵이라는게 있었네요 덕분에 처음 알아요^^
리자님 아이들이랑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와~ 미미별님 대문 멋집니다~!!

그쵸 멋지지요~^^
문문님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812.20
ETH 3376.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