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캠핑장 '나드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어디갈까? 어디갈까?만 하다가 하루가 지나가네요.

어제는 오후에 캠핑장으로 물놀이를 간다고 했는데요~
이번 주 아들 방학인데 퇴원하고도 조심해아 된다고 해서 물놀이 한번 못시켜 준게 걸려서 해가 질 무렵 캠핑장을 찾았어요.
저희는 캠핑 장비가 하나도 없는 가족이예요. ㅎ 그래서 몸만 가면 되는 나드리를 작년에 이어 두번째 방문했어요.
20180804_202908.jpg

밝을때 갔는데 나오면서 불 켜진게 더 이쁘네요^^





캠핑장 입구에 식당과 루프탑에 카페가 있고 앞으로 쭉 캠핑장이예요.

Screenshot_20180805-194313.png

저희 자리 예요.
컨테이너 방과 고기 구워먹을 테이블이 세트에요.
모기장도 있고, 모기향도 피워주고, 조명도 켜줍니다.





이곳에 온 목적!! 이거지요. 물놀이~
수돗물 받아서 하는거라 깨끗하고 일행끼리만 노는거라 안전하고 편해서 좋아요.^^
어제 오후는 비도 오고 그늘이 져서 다행히 시원하게 놀았어요. 쪼꼬미들이 물총을 얼마나 쏘는지 어른들 옷이 흠뻑 젖었답니다.
그리고 캠핑의 꽃 ~ 고기를 먹어야지요.




나드리 B 5인 세트를 시키면 고기, 야채, 물과 음료수, 라면과 식기까지 다 제공되므로 술과 햇반만 추가로 샀어요.
얼음 담은 아이스박스에 !!! 센스있죠.^^

새우와 소시지 파채도 가득이예요.^^

20180804_181203.jpg

불판도 두개라 금방 구워요~^^

20180804_190422.jpg

굽자마자 먹었는지 바로 라면이네요...ㅎ
그리고 어른들은 한잔 두잔 세잔 네잔~~!!
아이들은 2차 물놀이를 하고, 방방이를 탑니다. 작년에는 토끼도 있어서 먹이를 주고 했는데 올해는 안보이네요.

B612_20180804_194204_681.jpg

방방이 타고 온 아이들에게 피자도 시켜줬어요.

20180804_194742.jpg
그리고 단체나 어른들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
실내 족구장과 탁구장이 있어서 게임하고 놀기도 좋거든요.





매점에 웬만한건 다 팔아서 몸만 오면 되기도 하고 가까워서여름이 가기 전에 한번 더 다녀오려고 해요. ^^
그때는 여유있게 루프탑에서 야경보며 차도 마시면 하고 바래보아요^^

이제 방학도 끝!! 내일부터는 다시 일상 복귀예요.
여행가신 분들 부럽네요^^

모두 일요일 밤 시원하게 푹 잘 수 있기를 바래요~^^♡

Sort:  

요즘은 캠핑장도 정말 잘 되 있는것 같아요....

오 좋네요 모든시설이 다 되어있어서..
혹시 에어콘도 있나요 ? 지금 처럼 더운 여름엔 에어콘이 필수라서...
놀이시설도 다있고 아이들하고 가기 너무 좋은거 같네요

에어컨은 없고 초강력 선풍기만 있어요.
에어컨 빵빵한 식당에서 먹고 밖에서 노는건 되요.^)ㅎ
애들 놀기 안전하고 좋은 맛에 또 가려구요~^^

저도 양양으로 캠핑갔는데...너무 더워서 고생했는데..ㅠㅜ 역시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은 달라보이네요!

요즘 물가도 덥고...에어컨이 사람 살기는거 같아요.
힘내요!!^^

엄마 화장품 생각나네요. 나드리 쥬단학...

나드리 화장품 있었죠ㅋㅋㅋㅋ 쥬단학은 얼매나 오래된건가요. 저도 가물가물ㅎㅎ

시설이 좋아좋아보여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감사해요~ @marsswim님도 즐거운 월요일 시작해요!!^^

오 하루 놀고 오기 좋겠는데요?? 위치는 어디쯤인가요???

여기 광주예요...멀지요?^^;;;;

ㅋㅋㅋㅋㅋㅋ광주 어딘데요???
저 고향이 또 광주라서요

우와 광주가 고향이시구나 ㅎㅎ
여기 신창동이예요. 신창동 나드리 검색해보시면 나와용~^^

나도 방방이 타고싶다.
저거 리얼 꿀잼인데 ㅇㅈ?

내가 탔는데 애들 다 넘어뜨리고 굴리고 돌리고 ㅋㅋ
재밌어 ㅋ

형 내 다음 포스팅 주인공해라
ㅇㅇ
허락해줘서 고마워

글램핑장이군요? ㅎㅎ
시설이 잘 되어있네요!

입구에 뭔가 있지만 숙박은 안되는 거 같아요..
그래도 먹고 놀기는 좋아용^^

방학 끝이면
해방?

오밀조밀 작은 마을 같은 느낌이네요..ㅎ
몸만가서 편히 쉬다 올수 있다니 매우 좋아보입니당

히힛. 낮에는 샤브샤브도 저렴하고 좋은데 더워서 엄두가 안나고 저녁에는 참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