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룸메 사연 있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714-140337.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밖에 더운가요?
저는 한 발자국도 안 나가고 호사생활을 누리고 있어요.
하루 9만원짜리 룸에서 24시간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있구요.
오전 8시 점심12 저녁 5시 규칙적으로 노크와 함께 찾아오는 룸 서비스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지요.
중간 중간 청소도 해 주시고, 몸 상태도 체크 해 주네요.
이정도면 아주아주 힐링이 되어야 하는데요

단점도 있어요.
룸메이트가 있다는 거예요....
오전까지 함께 했던 룸메는 1초?도 안쉬고 말을 하고, 늦은 시간까지 티브이와 함께 했어요.
아! 어젯밤에 에어컨을 끈 점이 제일 힘들었어요.
퇴실하고 싶다고 노래를 해서 관리인이 퇴실 시켰는데 하루 더 있고 싶다고 하는게 여기가 어지간히 좋은 곳이긴 한가봐요. 그런데 계속 이랬다 저랬다 하자 퇴실처리 되더라구요.

그래서 모처럼 조용한 오후 시간 꿀낮잠을 자고 기분이 좋아서 오늘 저녁은 특별식을 마련했어요.

20180729_183351.jpg

규동과 왕 돈가스예요.
오전에 퇴실한 룸메가 생김치를 투척해주고 갔는데 그 김치와 먹으니 꿀맛이예요. 👍
우리집 대장님이 잘 먹던 건데 컨디션이 안 좋은지 다 제차지가 되었네요. 신랑은 저보고 이틀사이 살이 쪗다고 하네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중에 새 룸메가 왔어요.
우걱우걱 먹다가 민망하지만 인사했는데....씹혔..
커튼을 확 치는게 말 걸지마 같아서 말은 해보지 못했어요.

아직 지내보지는 않았지만 눈치로 파악했을때 제가 찝적거리면 잘 지낼 수 있는 룸메 같아요. 하지만 저에겐 그런 노력을 할 오지랖이 부족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최고급스위트룸(여기가 제일 좋은 방 맞나요? ^^;;;)으로 옮기면 문제가 사라지지만 그 곳은 언제나 로또 명당마냥 줄이 기네요.ㅠ

저도 이제 많이 즐겼으니 이틀 후엔 퇴실을 할까 싶어요. 퇴실 의지를 강려크하게 어필 해 놓긴 했는데 모르겠네요.ㅎㅎ

아들 방학 신고식을 이렇게 계획에도 없던 곳에서 했으니, 남은 시간은 원하는 곳을 많이 데리고 가야겠어요.^^

오늘이 일요일이라던데 다들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뭐 하시나요?
바깥세상에 별일은 없나요?
궁금한게 많네요.
혹시 재밌는 룸메 사연 있으시면 들려주시구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기를요^^♡

Sort:  

심심해서 시비걸러왔습니다.
와장창! 호이 호이!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둘리인줄 알죠ㅎㅎ

그럼 둘리는 영원히 못 받겠군요.
미파찡 호의를 본적도 들은적도 없음ㅋㅋ

얘기씨눈엔 전 여직 천한 하수인가 봅니다?

제눈엔 그냥 아싸인척 하는 인싸 정도? 인형을 좋아하는 키덜트? 코인을 잘 모르는 흑우 정도?(모두 그대의 포스팅을 분석한 결과요~!!)ㅎㅎ

ㅎㅎㅎㅎㅎ 정확 하십니다 애기씨ㅎㅎ
도발ㅎㅎ 받들겠습니다.

역시 인싸였군요. 인증 포스팅 한번 해줘여 ㅋㅋ
둘리는 그냥 그림으로 받겠습니다. 나 대문 교환권 있는거 알죠?ㅋㅋㅋ

ㅎㅎㅎ 아뇨 둘리는 거부합니다
꼭 인형으로 드리겠습니다.ㅎㅎ

키덜트가 아니고 뽑기 주사가 있는걸로 수정이요 ㅎㅎ

퇴원을 거론한 거 보니 아드님 상태가 좋아졌나봐요.
다행입니다.
병원생활이지만 호캉스를 즐기듯이...
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뭐든 잘 이겨낼 수 있답니다.^^

호캉스 ㅎㅎ
이제 열이 안나서 오늘 안되면 내일이라도 가려구요^^
감사해요^^

룸메가 좋았다면 이 여름에 최적의 숙소였겠네요ㅎㅎ

그렇쥬 곧 탈출할겁니다 ^^

오늘은 일요입니다.

내일 퇴원하시죠.. 집이 좋습니다.
방학신고식을 했으니.. 이젠 엄청 놀날만 남았네요.
내일 부터 한번 신나게 놀아 보시죠^^

룸메는 코를 골던 이를 갈던,,, 잠꼬대를 무섭게 하던,.
그런 녀석들만 있지요.

그러게요. 완벽해!!! 이러면 룸메가 아니쥬 ㅎㅎㅎ
내일부터 뭐할지 계획을 세워야 겠네요 ^^

방학기간 아주 찐하게 사랑해 주세요.
얼굴이 틀려 질겁니다,
벌써 오늘이니 퇴원하셨겠네요.
자 시작~~~

3시에 시켜준대요~ 룸메도 나가고 지금 빈방?에서 자유를 누리고 있지요^^

오늘은 퇴원까지 마무리 하는 걸로
내일부터 시작입니다.
이미 한번 아팠으니 올여름 아주 건강하게 지나 가겠네요.

저는 내일부터 큰아들 휠체어 타시고 등교합니다 ㅠㅠ

헉..휠체어 등교 어째요ㅠ

재밌는 룸메라
자취를 해본적이 없어서리

안해본게 많군요ㅋㅋ

내일 퇴원하게 되길~~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6)입니다.
아이스.jpg

곧 퇴원해야쥬. 감사해요 럭키 온니^^

아이쿠
제가 대프리카 다니러 간 사이에...
아이가 좀 괜찮아 졌나 보네요. 다행입니다.

앞으로 병원하고는 안 친해지는걸로...

야구 직관 하셨겠네요.^^
이제 괜찮아져서 퇴원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런 병원에 계셨군요. 그래도 늘 긍정마인드라 병도 금방 달아날거라 믿습니다.ㅎㅎ

넵. 곧 나갈거 같아요. 감사해요^^

고생이 많으세요 투머치토커 룸메는 피곤하죠 ㅎㅎㅎ 집으로 가자 대장님아 ㅎㅎㅎ

집에 가자고 강력 어필중이예요. 의사쌤이 귀를 닫고 있긴 하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97.20
ETH 2384.6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