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설연휴 준비를 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1212_100016.png

벌써 1월이 지나 2월이 되고 시작부터 설 연휴네요.
저는 늘 연휴 첫 날 가서 명절 다음날 친정을 가는데, 이번에는 설 앞으로 연휴가 길고 설 다음날 돌아오면 연휴가 끝나니 언제 가야하나 조금 고민입니다.

신랑은 어서 가고싶다고 하고 (4박5일을 원하는거니?) ;;;;; 아마 내일 소환이 될 거 같아요. ^^
그래서 오늘 바쁘게 움직였어요.

부모님 용돈과 조카들 세배돈 찾느라 은행도 다녀오고, 집을 며칠 비울거라 냉장고 정리도 했어요.
아이가 옷을 몇 벌을 버릴지 몰라 다 빨아서 챙기다가 신랑이 갑자기 점심을 사주겠다고해서 다 던지고 나갔다 왔지요.

배는 고픈데 나 먹으려고 요리하기는 싫고..그러던차에 나타난 구세주는
B612_20190201_122841_961.jpg
맥도널드를 데려가 주었는데, 잘 먹고 금액을 보니 촌스럽게 밥을 먹을 걸 싶기도 했어요. ㅎㅎ

그리고 장보고 나니 아이 하원시간이고, 요즘 콧물이 줄줄이라 병원에 다녀오니 저녁이 되버렸네요.

오늘부터 천하제일연재가 시작인데 신청할때도 고민고민 했지만 선정이 되고도 논란이 있어 오늘까지도 고민을 했었어요.
주로 일상글을 쓰다보니 너무 흔한 글이라 고민했지만 다시 열심히 글쓰고 소통하는 기회로 삼아보려해요.
연재 주제도 더 생각해보구요.~

저는 아들과 신랑이 잠들고 이제 혼자 보내는 불금이예요.
내일부터 연휴이기도 한데 모두 불금 보내고 계시쥬?ㅎ
굿밤 되시고 연휴에 이동하시는 분들 모두 운전 조심하세요.!!^^

aaronhong_banner.jpg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해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벌써 준비를 다 하셧군요 ㅠ
전 아무것도 못햇네요 아, 이발했네요 ㅎㅎㅎ
저도 용돈좀 챙겨둬야겠어요 ㅎㅎ

남자들은 이발 많이 하는거 같아요. 저희 신랑은 세차도요.ㅎㅎ

세차는 ㅋㅋ 춥고 귀찮아서 ㅠㅠ 요즘은 잘 안하게 되네요

저도 용돈 주세욧!
포스팅은 막 써야 진정한 포스팅이지!

세배돈입니다...

콜라보 시리즈 또 해줘요~

그치~마음가는대로 써야지 진정성있는거지...!^^

편안한 설 연휴가 되어야 하는데 분업을 선언하세용!!

히마판님 분업을 하고싶은데 답답한 사람이 움직이는법이라..제가 졌어요.^^

그런분들이 있지요. 저도 아예 제가 하고 맙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새해 만드세요~

고생 버겁게 많으셨어용~ ㅠㅠ
버거운 힘든 일 마치고
마음의 힘내는데는 버거운 버거가 딱이죵~ㅋ
시그니처 버거 먹구시포용~!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도 복 많이 받으시길요.^^

포스팅에 부담을 갖기 시작하면 스티밋 자체에 부담을 가지시게 될 수도 있으니 편한 글 쓰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즐거운 설 보내세요!

제가 초기에 포스팅 압박에 지치다보니 슬럼프도 오고,,,지금 마음을 놓으니 보상이 더 적어도 더 편하고 좋아요 ^^

세배돈 찾느라 은행도 다녀오고

계좌 남길까?

웅 알랴쥬

보이스피싱에 넘기게 ㅎ

맥도널드 가격이 밥값이랑 별 차이가 없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저는 명절이 너~~~무 싫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15.18
ETH 2559.5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