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완전 희귀템 알려주네 형! 사둬야지!!

빨리 폿팅해!! ㅋㅋㅋㅋㅋ

가끔 밥할때 톳넣어서 하는데 맛있음~^^

밥에 톳을~ 좋은 팁 고마워^-^

요새는 별게 다 나오네요.
진짜 혼자 살기 좋은 세상 같아요. ^^

아들 놈들 혼자 산다고 하면 그래라 라고 해야 하는 세상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음~~~ 이름만 보면 전혀 먹어보고 싶지 않은데... 멸치육수라하면 또...ㅋㅋㅋ
라면보단 몸에 좋을 듯 하니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니 이런식 컵라면도 파네요 ㅋㅋㅋ

톳.. 바닷가가면 많이들 드시던데~맛은 어떨지 보클꾸욱~

보기와는 다르게 맛나군요!! 얼큰하다니 한번 맛보고 싶네요^^
다음부터 거꾸로 읽으세요~82kcal 269g 으로~ ㅎㅎ

배도 부르고 해조류라 살도 덜찔테고..ㅋㅋㅋ
라면보다 낳은데요..

보클꾹!!

오호............짜서 순삭한거 아닌가여?! ㅋㅋ

양이 적어서 호로록~ 끝 !! ㅋㅋ

ㅋㅋㅋ대단스ㅜㅋ 난 광주왔쥐 ㅋㅋ

저번주에 온다던거 아니었어? 뭐징? 이사왔나?ㅋ

그게 오늘인데? ㅋㅋ 짐 송정역에서 서울가는 기차를 기둘리구 있지 캬캬

나는 8일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ㅋㅋ 맛있는거 먹고 가는거지?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240.79
ETH 1704.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