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우사미에서 저녁

in #kr7 years ago (edited)

front_2 (1).jpg

안녕하세요. @millionfist 입니다.
어제 저녁 번개로 우사미라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주메뉴는 소고기 보신탕이라는데 개고기 대신 소고기를 넣는다고 하네요.
개고기 싫어하는여성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더군요.
우사미_1.jpg

입구에 객사부일체 라고 씌여있었습니다.
상호가 우사미여서 무슨 뜻인가 했더니 "우리 사장님이 미쳤어요"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사장님이 톡톡 튀는 감성을 가지신 거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도 프랜차이즈라고 하더군요.
제가 간 곳은 마포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일찍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식사때가 되니 손님들이 우르르 몰려오더군요.
직원이 강력 추천해서 가게 되었는데 정작 소고기 보신탕은 못먹고 해물갈비찜을 먹었습니다.


우사미.jpg

다음엔 소고기 보신탕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안주 좋고 금요일 저녁이니 술이 술술 들어가서 집사람한테 싫은 소리 좀 들었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105-236
전화 : 02-3273-8253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벌써 일요일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105-2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millionfist/5btxk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집에서 가까운곳이네요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소고기 보신탕은 정말 보신탕맛이 난다는데 저도 다음에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침 나오네요 ㅎㅎ

그 덕에 집사람한테 혼 많이 났습니다.^^

저도 혼나는 중입니다 ㅋㅋ

맛있어보이네요
주말엔 소주한잔 좋죠~^^

항상 자제가 안돼서 문제죠 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맛있어 보이네요..
그래도 사랑받는 남편이 되기 위해선 술은 적당히가 좋겠죠?
좋은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