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선배님들 반갑습니다! 막 가입해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막 가입하게 된 @mijinje 입니다!

steamit에 대해 우연히 접하게 되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막 지금 기대도 되고 엄청 떨리고 그러네요 이게 뭐라고 ㅋㅋ;;

IMG_20150315_1.png!

저는 이십대후반, 7년째 한우물만 파고 있는 웹디자이너입니다.

주로 디자인(포트폴리오), 포토샵에 대해 그리고 일상생활에 대해 많이 올리게 될거 같아요~!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활발하게 활동해볼꺼에요!!

잘부탁드려요 ^^*

Sort:  

환영합니다 ~ 한사람 한사람의 힘이 스팀의 발전이 될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노력해서 잘 배워보려구요 ㅠㅠㅋㅋ

안녕하세요 능력자님,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ㅎ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 멋진 디자인, 좋은 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

네 반갑습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반갑습니다 자주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됐어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로우 꾹!! 자주 소통해요~!

뉴비화이팅!

반갑습니다~ 제가 디자인 늘력이 바닥인지라 늘 잘하시는 분들보면 부럽던데 ㅎㅎ
#kr-art 쪽 태그로 가셔서보시면 관심있는 분야들이 많이 보이실듯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디자인은 정답이없어서 저도 열심히 배워가는 중이에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미약하지만 보팅과 팔로우 눌렀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꾸욱 ! 자주소통해요

반갑습니다~환영해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반가워요~저도 시작한지 하루밖에 안됬어요~ 자주 소통해~~~

자주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