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생활 시작 - 開始我的韓國人生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저는 한국말을 배우고 있는 mia입니다
哈囉~我是Mia 我在韓國學韓文

한국에 온지 2주가 됬습니다.
我在這裡已經兩個禮拜

한국은 3월도 추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공기가 너무 안좋아요. 미세먼지 문자도 받았어요
讓我很驚訝的是三月份的韓國還是一樣好冷, 然後空氣污染很嚴重

밤2.jpg
미세먼지.jpg

요즘 저는 한국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너무 어려워요. 특히 발음!
最近我在學韓文,好困難,尤其是發音!

공부1.jpg

저는 한국음식도 좋아하는데 특히 치킨이 맛있어요. 그리고 한국사람들 치맥을 정말 좋아해요
我真的很喜歡韓國食物,尤其是炸雞, 韓國人真的很喜歡吃炸雞配啤酒,真的超美味

치킨.jpg
맥주.jpg

또 글 올릴께요 ~
또만나요!
我會繼續更新我的steemit ,希望大家持續關注

Sort:  

huanying ㅋ 방갑습니다ㅋ
hanyu xuexi nuri ba. jiayou^^

wow nice meet you huanyinghuanying :)
반갑습니다 ㅎㅎ

한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치킨 말씀하시니,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화이팅!!

안녕하세요
한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