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치 아픈 애드센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는데
이런 메일이 옵니다.

애드센스.PNG

자세히 읽어보니 최근 승인된 애드센스 계정의 이메일 주소와 일치하다고 하는데

이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신청을 했는데 .. 무한 검토에 걸려서
그냥 그 티스토리 블로그를 없애고 새로 만들었고 새롭게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를 새로운 구글 아이디에 신청을
했는데 이런 결과가 나왔네요..

몇번을 해도 같은 말이고.. 이전에 사용하던 구글 아이디의 애드센스로 가면
11.PNG
없어진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토 중이네요... 이건 뭐 취소도 안되고..

정리하자면

  1.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 새로운 구글아이디로 애드센스를 신청
  2. 예전의 티스토리 블로그 예전의 구글 아이디로 등록한게 있다며 거절 (전혀 중복되는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3. 하지만 예전 티스토리 블로그 폐쇄 이전 구글 아이디는 아직 블로그 검토중 (취소불가)

답답함에 글 올려보네요.

애드센스와 인연이 없는 듯 합니다.

Sort:  

답답하시겠네요. 제가 애드센스도 하고있고 스팀잇을 이제 막 시작했는데 애드센스보다 스팀잇에 신경을 조금 더 쓰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다 생각을 합니다.

스팀잇이 훨 나은가보군요?? :)

아마도요. 찍히는 스팀달러와 애센 수악을 비교해보면 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actnow 님 말씀 처럼 스팀잇이 더 나은 듯 하네요. 수익률은 ~~

애드센스 저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답답하죠.

승인 받는 과정이 답답하니 미칠 노릇이에요!

안녕하세요! 7일간의 흑백사진챌린지 다음상대로 @mguh 님을 지목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올려볼게요! 그런데 7일간 다른 사람을 지목해야하나요???

ㅋㅋㅋ 이건 제가 잘아는 내용이네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신청하신 구글계정을 애드센스 해지 요청하시고 삭제하신 후 다시 애드센스를 가입해서 테그입력하면 됩니다. 삭제는 약 15일인가 걸리고 그전에 아이디에 입력했던 테그는 삭제해야합니다.
둘째 무한검토라고 무한은 아니에요. 뜨는 것만 그렇게 뜨고 네이버랑 구글에 웹마스터도구? 인가 최적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최적화를 해두면 로봇이 쉽게 방문가능해지는데 최적화 상태를 끝마치고 글이 1000자가 넘는 포스팅을 한달간 20개정도 또는 10개이상 올리게되면 봇이 재방문하여서 무한검토가 풀리고 승인납니다.

댓글을 이제 봤네요.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해지오청을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