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의 모험 Podo's Adventure (3) 얼음 Icecube

in #kr6 years ago (edited)

얼음 편을 모아서 다시 올립니다.
This is a merged posting of the third episode, "Ice Cube."

title_default.png


Artwork Image

포도는 더위를 먹었어요.
It was a sweltering day.

Artwork Image

그래서 호미와 바구니를 가지고 얼음을 캐러 모험을 떠났습니다.
So Podo went on an adventure with a homi and a basket to dig icecubes.

Artwork Image

얼음덩굴을 발견한 포도는 열심히 얼음을 캐냈어요.
Podo found the icecube vines and dug up the icecubes.

3-4W.png

바구니에 얼음이 가득 찼어요.
Podo got a basketful of ice cubes.

Artwork Image


포도는 얼음덩굴을 텃밭에 심었어요.
Podo planted ice vines in the garden.

Artwork Image

포도는 언제든지 얼음을 먹을 수 있게 되어서 몹시 만족스러웠답니다.
Podo was very satisfied to be able to eat ice at any time.


@metamon 에게 후원하기
You can patronize @metamon
STEEM - 0.1 STEEM | 0.5 STEEM | 1 STEEM | 2 STEEM | 3 STEEM
SBD - 0.1 SBD | 0.5 SBD | 1 SBD | 2 SBD | 3 SBD

Sort:  

그림에 스티밋주소를 넣으신게 작품을 가려서 조금 신경쓰이는것같아요
여백에 넣어주시면 그림이 더욱 돋보일것같아요
모아서보니 더욱재미있네요 ㅎㅎ

사실 여백에 주소를 넣으면 지우기가 쉬워서 고민 끝에 그림에 걸치게 찍어봤습니다^^ 도용 방지의 기능과 그림 감상이 양립하는 방법이 있을지 더 생각해보겠습니다.

우리 포도 하고 싶은거 다해 +_+!ㅋㅋㅋ 북국얼음을 통째로 바치고 싶네요.

처음 너무 더워 지친 모습과 마지막 시크도도한 모습의 차이가 확연하네요~ 다음 에피소드도 응원해요~

힘나는 말씀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불금되세요...

ldsklee님 감사합니다. 불금되세요^^

10월에는 단풍놀이를 떠난 포도의 모험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소재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불금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포도 가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포도 이야기 넘 재밋어요~^^ 땅에서 얼음 캐내는 거 넘 재밋는 발상이네요~ ㅎㅎ 자주 들르갰습니다~!

재밌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