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거짓말 3.] 이제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굉장히 길고 충격적입니다. -오리 검사-

in #kr6 years ago

5분 중에 히어링님이 가장 충격일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믿고 응원 많이 해드렸거든요...

뭐 조작을 할 마음만 있다면 간단하겠지만 최근에 올라온 히어링 님과 여자친구의 사진 등은 어떻게 설명이 되나요? 그냥 아는 지인 사진을 올린걸까요? 만약 인스타 같은 타 SNS에서 동일인물 사진을 누군가 찾을 수 있따면 빼박일 것 같네요.

제 동심을 파괴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네 분께서 르캉님의 이메일에 답장을 해서 실제로 모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늦은 밤에 자료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네 분이 같이 모이는 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구요. 한분한분 각자 따로 만날 생각입니다.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끼리 왜 같이 만나죠? 스팀잇에 올라온 이야기 중 거짓이 있다면 절대 그냥 넘어가진 않을 생각입니다.

캡처.PNG

저는 위드미님, 일라일라님, 히어링님만 만날 겁니다. 스마트컴이 여기에 왜 끼어들죠? 스마트컴은 저 분들과는 아무 면식도 없는, 스팀잇에서 만난 사이 아닌가요?

지금 신경이 곤두서 있어서 말이 좀 까칠했습니다. 죄송하네요.

르캉님 말씀이 맞네요 ㅎㅎ 일면식이 없는 사람들끼리 굳이 만날 필요는 없죠.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본 글은 한국 시각으로 오후 쯤 리스팀 하겠습니다.

(미네르바 님에게 큰절

그럼 오전은 제가 맡죠ㅋ

[kr-gazua] 형은 2AM 나는 2PM

멋진 콜라보였습니다.

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