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글이 왜 줄었나?

in #kr6 years ago (edited)

[kr-gazua] 다핑 형이 분노의 글을 올린거 보니 이제 곧 스팀 구매해야할 때가 왔구나 ㅎㅎ (농담).

나는 이렇게 썰물 분위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오래가지 않는다는 전재하에). 진국인 사람들은 남고 스쳐가는 인연들은 떠나니깐 팔로도 정리되는 느낌이고. 스팀 가격 하락때문에 보상액은 줄었지만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팅 찍어주는 느낌. 이런 기회 통해서 새로 알게되는 분들도 많고...

다들 가시적인 업데이트를 바라는 것 같지만 개발진이 왠지 서비스 확장을 위해 초석을 다지는 느낌이야. 하드포크 20도 "확장성"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대부분이더라고. 조금만 더 지켜보자. 연말을 목표로 거대한 로케트 쏘아올릴 것 같다 왠지. 내가 좀 이상주의자긴 해.

물론 네드 형이 사퇴한다는 글 올리면 그땐 진짜 스파 팔고 튀어야지 ㅋㅋ 부디 그런 날이 오지 않길...

추신: 형 그나저나 어떻게 하다가 제리형 한테 팔로를 받았어?ㅋㅋ 어제 심심해서 스팀잇 오래한 분들 팔로 리스트를 봤는데 형 팔로 중에 밴필드 이름이 보이더라고. 역시 귀재를 알아본 것인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