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명함이 승리한다: 스팀잇 증인 검증 툴

in #kr6 years ago

저도 보팅봇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kr이라는 울타리 밖은 정글의 세계라서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목적을 명시하신 후 소액 모금한다고 글을 올리시면 부담없는 선에서 자율적으로 동참하시는 분이 많을거라 생각되네요. 한번 고민해보죠 ㅎㅎ

Sort: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제가 스달이많으니 어딴 보팅봇이 효율적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쓰는 Steemit plug-in 중에 Steem Plus라는 게 있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plus). 플러그인을 깔면 자주 사용하는 third party 앱들도 보여주더라고요.

Steempay도 나중에 여기에 올라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니깐 증인 Stoodkev가 다른 개발자들이랑 마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