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LEO와 PAL 토큰 이 대량 사라졌네요

in #kr4 years ago

맨날 눈팅만 하다 비트코인 떡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간만에 스팀엔진에 들어와봤는데 가지고 있던 LEO 토큰과 PAL 토큰이 대량으로 사라져있네요. 홀더 지분을 일정량 소각하기라도 했나요?

가격을 그럭저럭 버텨줬는데... 누군가에게 임대를 해드린후 까먹은건 아닌지.

어쨌든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저도 잘 살아있답니다.

Sort:  

아 확인해보니 다른데 임대를 해놨더군요 ㅎㅎ 하도 오래전이라 까먹고 있었습니다.

헛 아마 KR에서 donekim님이 모으는 곳에 임대하셨을듯;;

없어지셨다고 해서 깝놀했네요. 아시다시피 스팀엔진이 하도 불안정해서 저런 게 일어났다고 해도 크게 놀랍지 않을지라..

너무 올만에 들어와서 오버했네요 ㅋㅋ 큰돈은 아니었는데 순간 식은땀이 흘렀어요.

태그도 많이 안쓰셨네요. 자주 포스팅으로 뵈어요~

태그도 너무 많아져서 뭘 붙여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ㅜ ㅎㅎ

Hi, @menerva!

You just got a 0.05%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