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맥주집에 간 만화

in #kr6 years ago

2018-06-21 thumb.png
2018-06-21.png

검사를 좀 더 철저히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집에서 혼맥만 하다가 가게에서 먹으니까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맥주잔 쨍- 하고 부딪히는 소리가 맑고 청아해서 좋더라구요.
하몽&메론 안주도 시켜먹었는데 가격 대비 양이 적어서 아쉬웠구요...
언젠가는 달고 짠 그 맛을 실컷 느낄 날이 오겠지요?
다들 멋진 금요일 보내세요 ;)

Sort:  

어쩜 맛나게 재미있어요 ㅎㅎ
맥주한잔 시원 하지요.
인생 뭐있어요. 그러게 살면 되는거지~~^^

ㅋㅎㅋㅎㅋ저도 술집에서 민증검사한다고 하면 너무 기분 좋아여 +_+

작가님 무척 양심적인 분이셨군요.

이십대 초반에도 지금까지도 민증검사라는 걸 받아본 적이 없네요~
나도 받고 싶어라~ 민증검사~~

하다 안하다 하는데 해주면 기분 정말 좋죠ㅎㅎㅎ

저도 며칠전 대학교 앞에서 치맥한잔했는데
역시나... 안 하더군요 ㅋㅋ

아잌ㅋㅋㅋㅋ민증검사! 안하다가 갑자기 받게 되면 왜 기분이 좋은 걸까요...?!

하지 마라 하지 마라 빌 때가 있고

했으면 했으면 할 때가 있죠 ㅎㅎ

세상 일이 다 그런 듯..

으윽 그림 너무 긔여워요 ㅎ 보팅 드리고 갑니당 ㅎ

Congratulations @memil2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