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홀리데이, 고민하시나요? Do you agonize to try working holiday visa?

in #kr7 years ago (edited)

English speakers, please going down :)

안녕하세요 멜입니다.

오늘은 제가 3년 전에 다녀 온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호주 워킹홀리데이 영상을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

3년 전 느낌 그대로 영상미가 미숙하긴 하나, 혹여나 워킹홀리데이 혹은 무언가 도전하시기 전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이기를 바랍니다 ♥.♥

YOLO ( Yon Only Live Once) !!!


Hello all, how are you doing
Im Mel.

Im sharing my video that was made with my Working holiday experiences in Australia.
I hope it can help someone who agonoize to try something.

Cheers friend~ YOLO ( Yon Only Live Once) !!!

2017-06-14 pm 5:11 작성

Sort:  

으아아 저도 내년에 뉴질랜드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게되었는데 너무 부럽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대도 되면서 무섭기도 하고 설레네요 ㅎㅎ 업봇 팔로우 할게요 ~ 동영상 잘보았습니다 !

뉴질랜드 가시는구나 >.< 부러워요 ㅎㅎ 가셔서 원하는 목적 다 이루시고 맘껏 즐기다 오시길 바랍니다 ^0^!! 내년에 뉴질랜드 많은 사진들 기대할게요 ^^

동영상 보다 울컥할뻔 했습니다 ㅠ ㅠ 제가 딱 하고 싶은걸 먼저 하고 계십니다 부러워요 ㅎㅎ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것 멋집니다 ! 내년에 기대해주세요 ㅎㅎ

멋져요.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해영

반갑습니다 :) 맞팔 완료했어요 ^^

YOLO!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욜로!! 저도 맞팔 완료요 ^^ 반갑습니다

부러울 뿐이네요... 학생때 저런걸 했어야하는데 라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ㅎ 언젠가 여행이나 다녀와야겠네요..ㅠㅠ

맞아요 갈까 할땐 그냥 무조건 go ! 하는 걸로 ! ㅎㅎ 욜로!

욜로 하다가 골로 갈거 같아서... 하.하. 그래도 생각나면 언젠가.... 지를 각을 잡고 있습니다.

저도 호주 워홀다녀왔는데, 벌써 다녀온지 10년이 되어가네요 ㄷ ㄷ ㄷ 그때 추억으로 지낸답니다 ㅎ 맞팔했어요 :-)

맞아요 남자들 군대얘기하듯 워홀때 친구들 만나면 그때 얘기로 시간 다가요ㅎㅎㅎㅎ 반갑습니다 :)

당찬 한국여성이내여 지금봤는데 헉 당차시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852.45
ETH 2597.8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