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돈까스 5500원, 가성비 괜찮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오늘 아침, 챙겨드셨는지요?
저는 아침겸 점심, 아점을 주로 먹습니다.
아침을 먹으면 출근할 때 속에서
장이 난리가 나거든요.
그래서 주말을 제외하곤 아침식사를
거루기 일쑤 입니다.

12.jpg

그래서 자주 가는 곳이 사무실 근처
돈까스집입니다.
배고플때 가면 정말 좋은 곳이죠.
커다란 돈까스를 두 덩이나 주는데
가격은 5500원입니다.
이상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

"이렇게 팔아도 남나?"
싶을 정도로 의문이 가지만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들에겐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11.jpg

맛은 생각보다 아주 고급지진 않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적응이 되더라구요.
적응되면 꽤나 맛이 좋습니다.
이거 하나만 먹으면...
솔직히 저녁을 안먹어도 될 정도로
속이 아주 든든합니다.
좀 있으면 점심시간이네요.
그럼 맛점하세요.^^

Sort:  

돈까스 맛있어 보이네용..

명동에도 대왕돈까스 되게 싸게 파던걸로 기억하는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크기 =_+

왕돈까스 파는 곳은 여럿 가봤는데
그 중 여기 가격이 젤 싼 것 같아요.^^

크으으으으 소스며 빛깔이며 맛있어보여요!
콘샐러드도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은 돈가스를 먹어야겠어오..!!!
맛있는 사진 감사합니댜
팔로잉하구갈게요 : )

처음부터 맛있다고 하긴 어려운데
먹다보면 적응이 됩니다.
이 후엔 맛이 괜찮아요.^^

다이어트중인데...먹고싶네요

다이어트...저도 진행중인데 쉽지 않네요.^^

양도 많은데 맛있어보이고....가격이 너무나도 착하네요... 점심 가격 부담스러운 직장인에게 이런 메뉴만한게 없는데 ㅎㅎ 잘보고갑니당 :)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역시 직장인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다고 봐요.^^

좋은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