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응답하라 1999

in #kr7 years ago

푸하하

음악만이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 음악 마약 읽고 진짜 오랜만에 핸드폰 보면서 소리내서 웃었네요 ㅋㅋㅋ

2017말을 장식한 (둘 사이에서의)최고의 유행어
난.. ㄱ ㅏ끔... 눈물을 흘린ㄷ ㅏ... 이후로 올해 처음 소리내어 웃어보네요 ㅋㅋㅋㅋㅋ

아 스텔라님 너무 좋아요 ㅋㅋㅋ 난 ㄱ ㅏ끔 눈물을 흘린ㄷ ㅏ... 이후로 급호감 ㅎㅎㅎ 정말 스팀잇 최고의 유행어로 인정합니다~~~!!

새해 유행어 시작 좋네요~~

“음악만이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ㅁ ㅏ 약이니까... “

Sort:  

음악만이 마약.JPG

ㅋㅋㅋㅋㅋㅋ간만에 저도 자료 찾아보고 빵터졌습니다 새해도 1월의 반이 다 되어갑니다만, 저덕분에 소리내어 웃으신 게 처음이라니 타지 생홀이 많이 힘드신 것은 아닌가 싶어 우려도 됩니다. 저도 우울증에 자주 걸리는 사람이라 위 사진과 같은 '항우울증 즉효약' 짤을 여럿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메가님 맘을 잘 헤아려서 우울해질 때쯤에 서랍에서 하나씩 꺼내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우리는 행복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ㅎㅎㅎ

아놔 ㅋㅋㅋㅋ 표정 어쩔 ㅋㅋㅋㅋ
항우울증 즉효약 인정합니다!!!!!!
헤드폰에 내 몸과 ‘영혼’을 맡겼다..

나라에서 허락하는 유일한 ㅁ ㅏ 약이니까...

난 지금 ㅁ ㅣㅊ ㅕ가고 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