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계획대로 되는 것은 하나도 없어.. 내 인생이니깐..

in #kr6 years ago

‘+1’은 라이언님의 친구이자 적이죠...ㅎㅎㅎ

속은 아직도 가끔 안 좋으신건가요..ㅜㅜ 검사결과는 문제가 없다고 나왔으니 아무래도 신경성이겠죠..?

손목도...ㅠㅠ 키도...ㅠㅠ 아.... ㅠㅠㅠㅠ

Sort:  

'+1'만 붙어버리면... 이성적인 사고가 마비되어 버립니다...

<네, 이제 나이가 나이여서.. 한번 뭔가 이상이 생기면 여파가 오래가는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영 불안해서.. 년초에 또 한번 받아버릴까 생각중입니다..>

키는... 하.. 이럴줄 알았으면 180대 와서 중단하지말고 한 2센티 더 키워 놓는 것인데... 줄어드는 생각을 못했네요.. 꺼꾸리라도 매달려야 하나..

80됐다고 중단하신 적 없잖아요...ㅋㅋ

저도 70 고지를 넘길걸 그랬습니다.. 괜히 중단했어요..

불안하면 연초에 또 한번 다른 병원에서 받아보세요...진짜 건강 잃으면 다 소용 없잖아요...ㅠㅠ

네, 연초에 다시 좀 해볼라구요..

<.. 어찌 아셨습니까.. 사실 183이 목표였습니다 ㅠ_ㅠ >

홍콩이 요가가 발달했나봐요.. 오래가는군요 +_+

맞아요~~ 효과가 꽤 오래가네요~~ 늘어난 목으로 0.1에 연연하진 않고 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