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간 많은 일이 있어서 소원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몰래몰래 눈팅은 했어요 ㅎㅎ

ㅎㅎㅎㅎㅎ

소원하셨다니 ㅜㅡㅜ

눈팅은 해주셨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그간 잘 지내셨지요? 어떤 많은 일이 있으셨는지요~~

인간관계에 관한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죠.
뒤늦게 관계에 대해서 공부하는 중인가봅니다.ㅠ
어렸을 땐, 혼자라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여러 사람하고 부대끼다보니 이리 부치고 저리 치이네요.
사람 마음이 마음대로 안된다는 것도 배우고.
항상 신중해야된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당장 달고 맛있는 것만 주워먹다간 크게 후회한다는 것도 배웠고요.
이 나이에 사는 게 무엇인지
지금 내가 뭐하는 건지 고민도 해봤고요.
다사다난했네요.
몇년 간 생각 없이 살았다는 것도 깨닫고 반성하는 중입니다.
느끼는 게 많아서 그런지 megaspore님 글 읽을 때마다 찌릿찌릿하네요.
그래서 더 멀리했습니다.ㅋㅋ
아픈데 찌르면 더 아프잖아요 ㅋㅋ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ㅎ

많은 일들이 있으셨군요....

앞으로는 더 찔러 주세요~~~^^

찌르다보면 더 강해질지도 모르잖아요 ㅎㅎㅎ

극복하려면 그것도 답이 될 수 있겠네요.
화이팅!!

qkrnxlddl님 더 강해지실거에요!

그땐 그랬지 하고 웃을 수 있는 그 날이 곧 오길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93.69
ETH 3899.6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