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야기찻집-스니커즈 신발의 비밀

in #kr7 years ago

오!!
스니커즈=잠입자!

진짜 재밌네요 ㅎㅎㅎㅎ
글 재밌게 잘 쓰시네요 ㅎㅎㅎ

Sort:  

왁! 제가 지금 스티밋 원로분께 칭찬 받은거 맞죠?
앗싸!!!! 고마워요. 65..아니 megaspore님!

네 ㅎㅎ
화린님 포스팅 특이하고 재밌네요 ㅎㅎㅎ

평범치 않아서 좋네요 ㅎㅎ

사실 스팀잇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포스팅을 올리나요 비슷비슷한 느낌의 글이 많아 읽고 나서도 잊어버리기가 부지기수인데 이러한 독특한 느낌 그리고 읽고나서도 얻는 것이 있는(스니커즈는 잠입자라는 의미였다는) 이러한 포스팅 너무 좋아요.

귀중한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젊은 나이에도 (새해를 맞이해 불혹이 되셨지요^^)이렇게 재밌게 글을 잘 쓰시는지..

종종 와서 배우겠습니다^^

원로분께서 이리 기나긴 댓글 대댓글 대대댓글을 달아주시니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보니께 이 동네에 이야기찻집은 하나뿐인듯 하여...부족한 이바구 풀어봅니다.
격려해주시니 넘 좋으네요.

맞아요!
우리 스팀잇 세상에 이러한 이야기찻집이 꼭 필요했어요~~!! 여기서 다들 사는 얘기 두런두런 하면서 더욱더 살맛 나는 세상 만들었으면 합니다^^

저...그새 한살 더 묵었어요.^^;;;
이 동네 왜 일케 세월이 빠르데요?

저도 화린님 연세 보고 깜놀했어요 하루만에 한살이 더 ㅎㅎㅎ

그러니까요. 철들자 치매...걸리는건 아니겠죠?
원로님이 저를 쓰담쓰담해줄 때마다 혹시....나이가 0.5씩 올라가는거 아닌지....
괜찮아요 뭐. 자꾸 매만져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