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글과 컨텐츠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edited)

다크핑거님~

합리적인 상한선을 넘는 보상에 대한 거부감이 문제라는 말씀에 동의합니다~~! 말씀대로 차차 개선되리라 저도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숨쉬는 글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겠죠..

제가 일년전 스팀잇 들어왔을 때는 90프로가 다 코인관련 글이었고 아니면 유용한 정보 글이었는데 저는 사실 코인에 대해 잘 모르니 읽어도 이해가 잘 안 되더라구요.. 그리고 정보 글은 유용해서 좋긴 한데 저는 원래가 여러 정보를 받아들이면 머리가 피곤해져서 많은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오히려 꺼리는 편이예요~~제가 많은 블로그를 일부러 찾아가서 많은 글들을 다 읽지 않는 이유도 이와 같은 이유에서입니다.. 머리가 더 복잡해지거든요..

스팀잇 초기 사람들이 별로 없을 때 저처럼 숨쉬는 글을 쓰는 사람은 아마도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제 글을 읽으러 와주시는 분이 오히려 생겼던 것 같네요.. 이런 숨쉬는 글은 없었으니까요..

일년 이상 숨쉬는 글을 계속 쓰고 있는데 독자도 많이 생기고 한편에 소수점 자리로 받던 보상도 몇십배로 늘어났기에 만족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살아> 숨 쉬는 글을 위해 고뇌 중입니다~~

결론은 숨 쉬는 글 화이팅...ㅎㅎㅎ

Sort:  

물론입니다.
모든 글은 가치가 있습니다.
저도 숨쉬는 글 좋아하고 자주 씁니다.
숨 안 쉬고 어떻게 살겠습니까?
저 역시 코인 관련 복잡한 글들도 좋지만,
숨 쉬는 이야기들이 더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숨 쉬는 이야기들이 <더> 좋다고 해주시니 왜 이리도 뿌듯한지....(내가 숨 쉬는 글 홍보대사도 아니면서..)

사람이 기분에 따라 코인글처럼 유용한 글이 보고 싶고 도움이 될 때가 있고 마음이 헛헛해서 위로나 격려가 필요할 때는 그냥 아무런 쓰잘데기 없는 유용함이라곤 찾을래야 찾을 수 없는 그러한 글들에서 의외로 마음의 안정을 찾기도 하는 거 같아요..^^

세상 모든 것 다 쓸모 없는 것은 없나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