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유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전제조건은 '애정'이 깃든 집중이어야 하는 것이죠.>

calist님의 이 말씀이 핵심인거 같아요~~^^

집중하면 시간이 첨엔 느리게 가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몰입이라고 불리는 ‘자신을 잊어버리는’ 집중을 하면 그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엄청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그런데 시간이 빠르게 가든 느리게 가든 내가 ‘좋아서’보낸 시간이라면 빨리 가도 아깝지 않고 느리게 가도 지루하지 않을거 같아요~~^^

‘애정’이 깃든 집중이라는 말씀이 정말 핵심인거 같아요~~ 인생을 즐겁게 살 수 있는 핵심스킬이라고 볼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저도 ‘애정’이 깃든 집중을 해야할텐데...

Sort:  

스팀잇에, 스팀잇 이웃분들에 '애정'이 깃든 집중을 하고 계시잖아요~~!!^^

네 ㅎㅎ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니 ‘애정’이 깃들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댓글 다는 이 순간엔 저답지 않게 엄청 집중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