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에 아직도 스팀잇세상이 존재하는군요.

in #kr4 years ago

(손톱 안 깍은: 스프링필드님왈) 오호가 벌써 저렇게 크다니!!!!!

이렇게 일년에 한번씩 귀향하시기 있나요~~~~~

코로나 때문에 다시 육아 휴직하신건지 설마 육호???!!

이번엔 일년에 한번 귀향 안 하시고 자주 소식 전해주세요~~~~!!

-낯익은 몇 중 하나-

Sort:  

ㅋㅋ 육호는 아니공. 이호가 초등학생이 되면서 뒷바라지를 좀 해볼까해서 좀 미리 했는데.. 이호는 초등학교를 못가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메가님 사는 곳은 괜찮나요??

육호는 아니었군요 ㅎㅎㅎ

뒷바라지 시작하자마자 스팀잇 시작하셨군요..

제가 지금은 아이들이랑 한국에 있어요~~
제가 있는 곳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습니다 ㅜㅜ

리자님도 아이들이랑 코로나 조심하세요!!!

뒷바라지가 24시간으로 늘어나는 바람에 들어올 시간이없네요. ㅠㅠ
그래도 한국이 낫죠. 집콕하고 계세용.

저도 계속 집콕 24시간이네요><

우리 같이 코로나 조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33.18
ETH 3491.6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