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댕댕이는 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white.png

이모티콘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과는 실패ㅜㅜ
@clayop
@woosungchoi
@golbang
@enomujjass
@weee
@carrotcake
@leswind
투자해 주셨던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투자해주신만큼 보답하고 싶었는데 이번엔 그 때가 아니었네요ㅠ

원래가 멘탈 유지하려고 뭘하면 열심히는 하되 큰 기대는 안하는 편인데
첫도전이다 보니 씁쓸하긴 하네요

sad2.png

어제까지 씁쓸했으니 작업중인걸로 다시 도전해야겠습니다 :)

kakao.png

네네
투자해주셨던 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엔 꼭 기대에 답해드릴수있게 하겠습니다:D

Sort:  

수고 많으셨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담번엔 꼭 성공하는걸로 ㅎㅎㅎ

아직 한번 떨어졌을 뿐입니다.
붙고 난 후에는 떨어져본 숫자는 무의미해지죠.

넵넵 ㅎㅎㅎ 감사합니다 ㅜㅜ

칠전팔기의 마인드가 필요할 듯 합니다.^^
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싶습니다.
나중에 제가 후원한 캐릭터가 나오면 정말 뿌듯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어서 뿌듯해지실수 있도록 해드려야겠어요

계속 응원 하고 있겠습니다....!!

ㅜㅜ응원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도전은 계속 되어야합니다. 화이팅!!

네네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ㅎㅎㅎ파이팅

언제나 응원할게요~!

네 응원 감사합니다~

@meerrrok님, 힘내세요!ㅠㅜ

네네 힘낼게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meerrr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